저는 요즘 한창 아프리카티비 방송을 보는 재미에 흠뻑 빠져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제일 많이 보는 방송의 비중은 잘생긴 남캠 케이의 방송이었는데 케이가 워낙 오랫동안 방송을 하다 보니까 메이저 비제이들이랑도 함께 친하게 잘 어울리고 그러다보니까 다른 비제이들과 합방도 자주하게 되어서 얼떨결에 킹기훈도 자주 나오게 되어서 그때부터 킹기훈이 누구인지 알게 되었는데요.

    예전부터 유튜브에 들어가면 자주 킹기훈의 영상 썸네일이 나오게 되었기 때문에 유명한 사람이라고는 알고 있었지만 왠지 별로 들어가서 영상을 보고 싶다는 생각은 잘 들지 않았었는데요.

    실제로 아프리카 생방송을 통하여서 보게 된 기훈이의 드립력은 아주 훌륭한 수준이었고 정말 빅재미가 무엇이고 현웃이 무엇인지를 알게끔 해주는 입담을 가진 비제이였더라고요.

    그렇게 점점 킹기훈의 매력이 무엇인지 알게되었는데요. 이 비제이는 주로 별풍선을 받았을 때 댄스 리액션을 하는 편인데 그럴 때 마다 나오는 브금(bgm)이 무엇인지 참 궁금해지기 시작하더라고요.


    02:25 킹기훈 노래 등장


     

    그 노래는 클럽 디제이 리믹스 같은 리듬에 클라이막스 부분에 와서는 개쌔이야 let's go 하면서 시작을 하게 되는 곡이었는데요. 끝에 가서는 딸랑 딸랑~ 이러기도 하더라고요.

    맨 처음에 끼훈이가 별풍선을 받았을 때 황급히 놀라면서 가현이랑 같이 댄스 가자면서 얼른 이상한 뽀글이 폭탄 머리 같은 가발을 뒤집어 쓰고 이 노래를 틀면서 춤을 추기 시작하였을 때에는 아 왠지 조금 어거지로 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 노래 자체는 그닥 신이나는 클럽 노래는 아니고 약간 구식 느낌에 촌스러운 곡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기도 하였는데요.

    그래서 결국에는 그 댄스 리액션이 왠지 민망해서 끝까지 다 못보고 꺼버렸는데 이것도 우연치 않게 몇 번씩 자꾸 듣다보니까 어느 순간부터 갑자기 중독이 되기 시작하더라고요.

    그래서 결국에는 지금 와서는 킹기훈 노래의 제목이 무엇인지 정말 알고 싶어지는 지경에 이르게 되었는데요.

    그래서 네이버와 구글에 열심히 개쉐이야 lets'go 개쒜이야 개쌔이야 개새이야 킹기훈 리액션 노래 킹기훈 클럽 노래 라고 쳐봤는데도 불구하고 제대로 된 제목이 나오지가 않아서 참으로 답답하여서 결국에는 네이버 어플을 직접 깔아서 네이버 음악검색을 하였는데도 불구하고 제대로 된 음원을 찾을 수가 없다면서 검색 결과가 나오지 않더라고요.

    결국에는 이 킹기훈 노래 제목을 찾을 수가 없는 것인가 막막해하던 찰나에 드디어 최악의 세대 노래 중 하나인 킹기훈 노래 제목을 알게 되었는데요.

    최악의 세대 노래


    결론부터 말하자면 이 킹기훈 노래는 식스테마와 에픽 이라는 dj 가 최악의 세대의 유행어를 섞어서 만든 리믹스 음원이라고 해요.

    또한 이 곡은 현재 20년 5월 18일 기준으로 아직 음원이 정식으로 발매된 것은 아니며 20년 5월 20일에 정식으로 다른 최악의 세대 노래 리믹스 들과 함께 출시를 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끼훈이가 댄스 리액션을 할 때 틀어놓는 비지엠인 개쌔이야 let's go는 이 곡을 작곡해준 사람들이 미리 끼훈이에게만 먼저 음원을 선물해주게 되어서 리액션을 할 때 마다 틀어놓게 되는 것이라고 해요.

    제가 이 정보를 알게 된 것은 바로 케이 생방송에 있던 아프리카 시청자들을 통하여서 알게 된 것인데요.

    평소에도 아 이 개쌔이야 let's go 킹기훈 노래가 머릿속에 자꾸만 맴돈다 과연 이 노래의 제목은 무엇일 까 싶어서 궁금해하던 찰나에 아무렇지도 않게 평소와도 다를 것 없이 20년 5월 16일 자 케이의 생방송을 다음 날에 다시보기로 보고 있었는데 방송이 슬슬 마무리해갈 쯤에 끼후이가 나타나서 100개를 쏘면서 리액션 좀 보여달라고 하였고 케이는 평소와 다를 것 없이 아 비제이 끼훈님 별풍선 백개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하고 엄지 손가락을 보여주면서 끝을 내는데 아 그게 다냐면서 리액션 좀 배우려고 왔다고 하면서 엉덩이 좀 떼서 보여달라고 하니까 케이가 별풍선 수금 송인 호랑풍류가를 틀면서 그냥 제자리에 서서 바지 주머니에 두 손을 다 집어넣고 턱을 살짝 들면서 그냥 가만히 있으니까 별풍선이 1개씩 계속 터지는 것을 보면서 김기훈이 황당해하면서 자신의 댄스 리액션도 보여주게 되었고 결국에는 그렇게 리액션 배틀 아닌 배틀이 되게 되었는데 이때 bj케이도 끼훈이가 튼 개쌔이야 let's go 가 나오자 그런데 형들 이 노래 제목이 뭐야 하면서 물어보게 되어서 그 때 당시에 함께 방송을 보고 있던 수 많은 시청자들이 함께 입을 모아서 아직 정식으로 음원이 아직 안나왔고 20일 날에 발매를 하게 될 예정이라고 말을 해주게 되어서 저 역시도 덩달아서 알아보게 된 것이었어요.

    아마 수 많은 사람들이 함께 똑같이 말을 한 것이기 때문에 정확한 정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만약에 20일 날에 실제로 음원이 나오게 된다면 그 제목을 여기에도 똑같이 업데이트 하도록 할게요.

    200521 추가

    드디어 최악의 세대 음원이 출시하게 되었어요.

    곡 제목은 다음과 같아요.

    최악의 세대 (Prod by Sixthema, Epiik)

    아티스트

    킹기훈, 문찬2, 빡성민 

    앨범은 이 곡 하나만 있는 싱글앨범으로 출시를 하게 되었어요.

    1분 미리듣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서 들어보실 수가 있어요.

     

     

    NAVER VIBE (바이브)

    좋아하는 음악, 좋아할 음악이 모두 여기에

    vibe.naver.com

    MV는 다음과 같아요.



    또한 이 개새이야 브금은 최악의 세대 유행어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것에 대하여서는 어떻게 알게 된 것이냐면 제가 제목을 찾기 위하여서 검색을 하던 도중에 유튜브에 개쉐이야 let's go라고 치면 나온다고 하길래 한번 직접 유튜브에 들어가서 똑같이 그대로 검색을 해보았으나 결국에는 별로 정보가 나오지 않고 최악의 세대 유행어로 노래 만들기 영상이 뜨길래 결국에는 이 브금이 최악의 세대 멤버들과 함께 만들어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된 것이었는데요.

    최악의 세대 노래


    그 영상은 현재 킹기훈 아프리타 다시보기 유튜브 채널이나 문찬이나 성민이의 채널에 들어가시게 된다면 최악의 세대 노래에 대한 풀영상과 하이라이트 편집 영상 둘다 나와있으니까 만약에 만드는 과정이 궁금하시다면 그 영상을 참고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럼 여러분들 이번 기회를 통해서 궁금하셨던 점들이 잘 풀려가셨기를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관련도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TistoryWhaleSkin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