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스트 감컴퍼니
2019.11 기준 감컴퍼니 근황
2020년 5월 7일을 기준으로 현재까지 bj감스트 유튜브 채널에 올라와 있는 감컴퍼니에 대한 근황과 인물관계도에 대한 영상으로는 바로 위 영상과 같다고 할 수가 있어요.
물론 앞으로 시간이 더 지난다면 감컴에 대한 영상이 다시 신규로 업데이트가 될 수가 있을텐데요.
그 사항은 감스트의 유튜브 채널에 자주 들어가셔서 보시게 된다면 언젠가는 만나보실 수가 있을 거예요.
그렇다면 위 영상을 통하여서 알아본 감컴 멤버들에 대한 근황에 대하여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감스트 맨만기
우선 영상에 의하면 감스트 맨만기가 먼저 출연을 하게 되는데요.
만기는 2020년 1월 20일에 공무원시험을 준비하기 위하여서 컴퍼니를 떠나게 되었어요. 만기가 처음 등장을 하게 된 날은 2016년 10월 3일이었는데요.
맨만기가 처음 등장을 했던 영상은 바로 위 영상으로 출연 당시에는 공익요원이었으나 병무청에서 방송에 출연을 해도 된다는 말을 듣게 되어서 비감의 방송에 출연을 하게 된 것이었다고 해요.
맨만기는 1995년 생으로 22살에 처음 등장을 하게 된 것인데요. 이때부터 맨만기는 감스트의 매니저로서 감 크루에 등장을 하게 된 것이고 지금은 아쉽게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러 떠났기 때문에 더이상 방송에서는 볼 수가 없지만 최근 근황 영상에서를 보니 감크루에서 나갔다가 3개월 정도 트xx 에서 타 스트리머의 매니저로 활동을 잠깐 하였다는 말을 감스트가 전하기도 하였어요.
감스트 탱구
이 사람 역시도 최근 근황 영상에서 두 번째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는데요.
그는 만기와는 다르게 현재도 계속 감크루에 남아서 매니저 활동을 하고 있으며 주로 방송 시에는 채팅창을 관리하고 스케쥴도 관리하며 리액션이 터지면 잠깐씩 카메라에 비춰서 댄스를 같이 추기도 하며 주로 발라드를 부르는 싱어이기도 하며 감컴 내에서는 꽤나 준수한 외모를 가지고 있어서 비주얼을 담당하고 있기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그런데 2020년 5월 5일 김봉준네 스튜디오에서 열린 감스트, 킹기훈, 김봉준, 킴성태의 상류사회 합방에서는 방송이 시작된지 얼마 되지 않아 오프닝 토크를 한창 진행하고 있던 도중에 난데없이 등장한 괴한으로 인하여 40분에서 1시간 동안 방송이 지연되었던 상황이 펼쳐지기도 하였는데요.
이 괴한은 예전에 감스트의 집에도 한번 난입을 했던 전적이 있는 인물로 비감이 한창 지상파에서 활동하고 있던 도중에 함께 촬영을 한 아나운서와 사귀냐는 말을 하면서 집안으로 들어오게 되었고 이 당시 스튜디오에 있던 매니저 탱구가 그를 저지하기 위하여 막으려고 했으나 그 상황에서 괴한은 넘어지게 되었고 괴한은 탱구가 자신을 넘어뜨린 줄 알아서 흥분한 상태에서 마구잡이로 공격을 하게 되어서 그만 탱구는 병원으로 실려가 전치 2주의 판정을 받고 현재는 입원을 한 상태에 있다고도 하였는데요.
그러한 괴한이 다시 또 봉준의 스튜디오에 출연을 하게 되었고 그 인물은 현재 고소를 받고 수사중에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이에 대한 일화에 대하여서는 인직이가 언급을 잘 하지 않았던 것이라고 해요.
아마 사건이 어느정도 진행이 되고 해결이 된다면 모든 상황이 밝혀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그 괴한은 합당한 처벌을 받았으면 좋겠고 매니저 탱구는 아무런 일 없이 깨끗하게 나아서 무사히 퇴원을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감스트 환경
환경이 역시도 인직이의 매니저이지만 프로게이머로도 활동을 하고 현재는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도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환경이는 1997년 생으로 어린 축에 속하고 있으며 어렸을 때 축구를 하다가 다쳐서 앞니가 하나 빠지기도 하였어요.
이렇듯 환경이는 축구를 좋아하고 피파4와 더 연관이 있으나 최근에는 김인직이 피파4 대신에 롤을 한창 하고 있는 중이라서 환경이가 방송에서는 잘 보이지 않고 있는 중이라고 할 수가 있어요.
감스트 노공만
이처럼 인직이의 크루원들에 대하여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앞으로도 이들의 우정이 계속해서 잘 이어져 내려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