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워낙 평소에 티비를 잘 챙겨보는 편은 아니라서 새로 이사온 집에 티비도 없을 뿐만이 아니라 핸드폰으로도 예능프로그램이나 드라마를 자주 시청하지는 않다보니까 한창 전국에 트로트 바람이 물씬 풍겨오던 미스트롯 시절부터 각종 다양한 트로트와 관련된 예능프로그램을 잘 챙겨보는 것은 아니었는데요.

    그런데 올해 초에 성사리에 마무리 된 미스터트롯은 워낙 전국적으로 큰 사랑을 받게 되었기 때문에 한번도 본 적이 없었던 저 조차도 미스터트롯에 등장을 하였던 출연진들의 이름을 알게 되었고 그들의 공연까지도 유튜브 동영상을 통하여서 시청을 하게 되기도 하였는데요.

    확실히 왜 미스터트롯의 멤버들이 사랑을 받게 되었는 지를 알겠더라고요.

    그 출연진들 중에서는 김호중이라는 멤버가 있는데요. 이 멤버는 최종 우승을 거머쥐게 된 임영웅씨 못지않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인물이에요.

    제 생각에는 아무래도 그만의 개성이 뚜렷하고 독특하여서 많은 사람들이 매력을 느끼게 되었기 때문은 아닐 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였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이 김호중씨가 직접 가입해있다고 하는 미스터트롯 김호중 공식 팬카페에 대하여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20200614 내용 수정


     

     

    스타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 : 네이버 카페

    천상의 목소리 '트바로티'가수 김호중과 그의 노래를 사랑하는 아리스식구들이 모인 공식 팬카페

    cafe.naver.com

     최근 김호중 팬카페와 관련된 이슈가 발생하여 2020년 06월 14일 내용을 정정합니다. 정확한 곳은 네이버에 김호중이라고 검색했을 때 프로필에 공식홈페이지라고 뜨는 곳이라고 하며 아래 내용에 나오는 카페는 아니라고 합니다. 


    ---------------------------------------------------------------------------------------------------------

    김호중 팬카페 어디인가?

    그런데 미스터트롯 김호중 공식 팬카페에 가입을 하고 싶어서 막상 검색을 해보게 된다면 여러개가 나와서 어느 곳이 공식적으로 활동을 하고 있는 팬클럽인지 헷갈리실 수가 있을텐데요.

    결론부터 먼저 말씀을 드려보자면 현재 네이버카페에서 2020년 1월 16일에 개설된 카페명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 (Tvarotti)가 바로 호중님도 직접 가입한 공식 카페라고 할 수가 있어요.

    그 카페를 바로 가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하여서 이동을 하실 수가 있을텐데요.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 (T... : 네이버 카페

    천상의 목소리! '트로트 파바로티' 가수 김호중과 그의 노래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인 공식 팬카페입니다.

    cafe.naver.com

    김호중 팬카페 트바로티가 공식인 이유 

    1.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대표 이광득 가입


    그렇다면 우선 왜 이 트바로티가 호중님의 공식 카페로 불리우고 있는 지에 대하여서도 궁금하실 수가 있을텐데요.

    트바로티가 공식인 이유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 중 첫 번째 이유로는 바로 고딩 파바로티 호중님의 소속사인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대표 이광득도 가입이 되어 있으며 공지사항도 직접 남긴 바가 있기 때문이에요.

    위 공지사항은 바로 트바로티를 가입하시고 나서 회원이 되었을 때 비로소 읽어보실 수가 있어요.

    트바로티 뜻이란?

    그렇다면 여기서 트바로티는 과연 어떤 뜻을 가지고 있는 지에 대하여서도 궁금하실 수가 있을텐데요.


    이 뜻은 트로트+파바로티라는 뜻으로 트로트를 시작하기 전 성악가로 활동하였고 고등학교 때 이미 네순도르마를 완벽하게 소화해낸 김호중의 별명인 파바로티가 트로트를 부르게 되었을 때에는 중간 중간에 살짝씩 부분적으로 성악을 섞어서 부르게 되었기 때문에 이러한 별명이 붙게 된 것이라고 할 수가 있어요.

    김호중 팬카페 트바로티가 공식인 이유 

    2. 가수 호중씨가 직접 가입


    또한 이곳이 공식카페인 이유 두 번째로는 바로 팬클럽의 주인공인 가수님이 직접 가입이 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때문에 트바로티에 가입을 하시게 된다면 호중씨가 직접 쓴 다양한 편지글들도 많이 읽어보실 수가 있어요. 

    김호중 팬카페 가입하는 방법

    그렇다면 이 카페에 빨리 가입을 하고 싶어지실 수가 있을텐데요. 위 카페에 가입을 하는 방법으로는 바로 위와 같아요.

    만약에 모바일이시라면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게 되었을 때 위와 같은 창이 뜨실 수가 있을텐데요.

    오른쪽 중간 부분 쯤을 보시게 된다면 사람표시 버튼과 함께 가입하기 버튼이 나와있는데 이 버튼을 눌러주시면 돼요.

    그러면 별명을 입력하라는 말과 함께 간단한 퀴즈가 몇 가지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첫 번째 질문인 가수님이 미스터트롯에서 처음으로 부른 노래는 바로 태클을 걸지마입니다.

    이 답을 작성해주시고 나머지는 본인이 알맞게 작성을 해주시게 된다면 가입을 하는 것은 끝이 나고 그 뒤에는 등업신청을 하여서 회원 등급을 올리시면 그때부터 자유롭게 팬클럽 활동을 하실 수가 있어요.

    김호중 팬카페 아리스는 무엇인가?

    이처럼 이번 시간에는 소속사 대표와 가수가 직접 가입되어 있는 공식 팬클럽에 대하여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그렇다면 이 중에서 아리스라는 것은 과연 무엇일 까 궁금하실 수가 있을 거예요. 그 이유는 아리스라는 개인 카페도 하나 더 개설이 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김호중 팬카페 ARIES : 네이버 카페

    김호중 가수의 원활한 활동을 지지하는 팬사이트입니다.

    cafe.naver.com

     


    하지만 아쉽게도 이곳은 공식으로 서폿을 하고 운영되고 있는 곳은 아니며 개인적으로 따로 개설되어 있는 곳이라고 할 수가 있어요.

     
    때문에 공카에 가입을 하고 싶으시다면 아리스가 아닌 트바로티로 오시는 것이 좋다고 할 수가 있으며 트바로티에서는 아리스라는 명칭을 팬덤을 이르는 말로 사용을 하고 있는 중이라고 할 수가 있어요.

    아리스 뜻

    그렇다면 여기서 팬덤명을 뜻하는 아리스는 과연 무슨 뜻을 가지고 있는 지에 대하여서도 궁금하실 수가 있을텐데요.

    이 뜻은 독일어로 기악 반주가 들어 있는 서정적인 음악이라는 뜻의 Arie에 별을 뜻하는 영어 Star 또는 복수어를 뜻하는 S의 합성어로 트바로티 김호중의 노래를 사랑하는 아름다운 작은 별들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요. 


    이처럼 이번시간에는 팬클럽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에 대하여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사실은 공카이건 공카가 아니던 간에 모두가 가수를 사랑하고 팬심을 가지고 있는 것은 매한가지이니 하나로 똘똘 뭉쳐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그럼 여러분들 즐거운 팬클럽 활동 되시기를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나보다 더 사랑해요 고음질 풀버전

    13곡 연속듣기 곡모음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