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저는 한창 아프리카티비 방송 보는 맛에 흠뻑 빠지게 되었는데요.

    예전에도 잠깐 대학교 시절에 휴학을 하고 집에서 놀고 먹고만 하고 있을 시절에 심심해서 우연히 보게 된 봉준이 바람의나라 방송을 통하여서 아프리카티비에 빠지게 되었는데 그때는 다시 복학을 하게 되면서부터 안보게 되다가 이번에 대학교도 졸업하고 하고 있던 일도 다시 잠시 쉬어가는 타이밍이 오게 되면서 다시 반백수가 될 무렵에 다시 슬슬 아프리카티비 방송을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하더라고요.

    그렇게 해서 보게 되었는데 역시나 4년여 가량의 시간이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봉준이는 여전히 대통령의 자리를 견고히 다지고 있었고 그 사이에 새로운 다른 비제이들도 많이 보게 되었는데요.

    그 중에서 여성 비제이로 요즘 눈에 제일 띄고 있는 인물이 바로 bj이채이 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이분에 대하여서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bj이채이 나이

    bj이채이는 털털한 매력을 지닌 입담의 소유자인데요.

    일반적인 다른 여캠들과는 다르게 예쁜척을 잘 하지 않으며 털털하고 어떠한 짖궃은 드립과 장난에도 잘 웃으면서 넘어갈 줄 아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서 저는 같은 여자인데도 불구하고 재미와 매력을 많이 느끼게 되기도 하였는데요.

    주로 방송을 같이 하는 친구들로는 케이, 봉준, 오메킴 등과 같이 메이저 bj들과 두루두루 친하며 다른 여캠들과도 두루두루 친한 인맥을 자랑하고 있어 아마 실제로도 친하게 지내는 비제이들이 많지 않을 까 싶은 생각을 가지고 있기도 하는데요.

    그러한 그녀의 나이는 공식 프로필도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정확한 생년월일을 몇일인지는 알 수가 없지만 2020년자로 방송 상에서 나온 나이로는 올해 35살이라고 하네요.

    또한 그녀는 아프리카티비에 검색을 해보게 된다면 2013년 생으로 나오게 되는 제 생각으로는 아마 이 년도는 방송을 시작한 해이지 않을 까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햇수로 환산해보자면 8년차에 다다를만큼 오랫동안 방송을 한 경력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bj이채이 본명

    또한 그녀의 본명은 bj명을 그대로 본명으로 사용하여서 이채이인줄 알았는데 2020년 5월 9일과 10일자에 진행한 bj단아냥의 아냥이네 민박에서 나온 말에 의하면 본명이 이채이가 아니라 다른 이름이라고 하며 직접적으로 본명을 거론하지는 않았지만 시청자들의 말에 의하면 본명은 최인영이라고 하는데요.

    이 사실은 정확히 본인의 입에서 나온 말은 아니지만 어찌되었든 간에 이채이라는 이름은 본명이 아니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또 카더라에 의하면 본명이 이경녀라는 말도 있지만 이 역시도 본인의 입에서 나온 것은 아니라서 정확하지 않다고 볼 수가 있습니다.

    또한 그녀의 말에 의하면 본명은 굳이 숨기지 않았고 이미 다들 알고 있다고는 하였지만 실제 본명이 무엇인지는 직접적으로 방송에서 말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제대로 알지는 못하였으나 만약에 궁금하시다면 방송을 할 때 한번 들어가셔서 물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bj이채이 나무위키

    또한 그녀에 대하여서 관심이 많이 생겨서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보고싶으시다면 나무위키에는 그녀가 뭐라고 등재되어 있는 지 궁금하셔서 검색을 해보시게 될 수가 있을텐데요.

    아쉽게도 아직까지는 나무위키에는 bj이채이라고 검색을 하게 된다면 아무것도 나오지 않는 것을 보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방송을 시작한 지 벌써 8년차이며 탄탄한 인지도와 인기를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아무런 내용도 등재가 되어 있지 않다는 사실에 꽤나 의아하기도 하였는데요.

    이채이보다 유명새가 더 낮고 햇수가 오래되지 않은 여러 신입비제이들도 글이 많이 올라오고 있는 추세이니 하루라도 빨리 이모님의 글이 많이 올라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bj이채이 키

    마지막으로 그녀의 키는 과연 몇인지에 대하여서도 궁금하실 수가 있을텐데요.


    아프리카tv프로필 상에 올라와있는 그녀의 프로필은 165cm에 272kg이라고 하는데 이것은 사실은 아닌 것 같지만 272라는 뜻은 이채이라는 말을 숫자로 표현한 것이기도 합니다.

    bj이채이 학력

    또한 그녀가 방송에서 직접 언급한 바에 의하면 그녀는 대학교를 연극영화학과를 나왔다고 하는데요.

    대답을 연극영화학과라고 하지 않고 연극이라고만 짧게 대답하였기 때문에 그냥 연극과인지 연극과 관련된 다른 과인지 연극영화학과인지는 정확하게 알 수가 없지만 여하튼간에 연극과 관련된 과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제 추측으로는 연극영화학과를 나오지 않았을 까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였는데요.

    여기서 대학교의 이름도 직접적으로 언급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알 수가 없었으나 대학교를 같이 나온 친구 중에는 현재도 연락을 하고 있는 비제이가 있다고 말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인스타

    인스타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272baby_

    그 외 별명이나 잡다한 정보

    그 외에 정보로는 현재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이자 아프리카tv 메이저 비제이 중에 한명인 오메킴과 달달한 우결각이 많이 잡혀있고 오메킴의 말을 잘 되받아치면서 꾸준한 케미와 티키타카를 보여주고 있는 탓에 돌고돌아채이라고 하여서 돌돌채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아프리카를 오래 해서 연차도 많고 나이도 다른 비제이들에 비하여서는 많은 편이기 때문에 이모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매력있고 시원솔직하며 털털한 입담을 가지고 있는 비제이 이채이에 대하여서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2020년 5년을 기준으로 현재 그녀는 베스트bj이기는 하지만 아직까지도 파트너bj를 달지 못하고 있는데요. 조만간 더욱 더 유명해져서 파트너비제이까지도 달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