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구라 여자친구누구 

    왜 떴을까

    최근 개그맨 김구라씨가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인 구라철을 통하여서 현재 만나고 있는 여자친구와 함께 한 집에서 같이 살고 있다는 사실에 대하여서 속시원하게 수많은 구독자들 앞에서 고백을 하게 되어서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

    아침밥 챙겨주는 내 여자친구


    하지만 이미 개그맨 김구라씨는 그동안 수차례 지상파 예능프로그램에 나와서 자신이 현재 새로 만나고 있는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여러번 인정해오기도 하였는데요.


    하지만 현재 만나고 있는 여자친구와 함께 살고 있다는 것을 먼저 눈치챈 사람은 바로 라디오스타에 출연하게 되었던 게스트 차은우씨였다고 합니다.

    지난 2018년 5월 차은우는 김구라가 현재 여자친구와 함께 살고 있다는 의혹에 대하여서 김구라 앞에서 대놓고 제시하게 되었고 이에 김구라는 땀을 뻘뻘 흘리면서 이 친구 위험한 친구네 라고 말을 하면서 부인을 하려고 하였는데요.

    이 당시 차은우가 이들이 같이 살고 있다는 것을 눈치채게 된 이유는 김구라와 함께 같은 숙소를 사용할 당시에 김구라가 통화를 하는 장면을 우연히 목격하게 되었는데 그 당시 전화 통화로 인하여 여자친구의 존재를 알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차은우는 mc구라에게 대놓고 지금 집에서 같이 살고 있는거 아니냐고 말을 하게 되어서 그는 크게 당황을 하기도 하였는데요.


    하지만 2년이 지난 2020년 현재에 들어서는 그는 속시원하게 현재 여자친구와 함께 살고 있으며 매일 아침밥을 만들어주고있기 때문에 일주일에 4-5번 가던 백반집은 이제 더이상 아침식사를 먹으러 가지 않는다는 말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김구라 여자친구누구?

    그렇다면 여기서 궁금해지는 것이 바로 김구라 여자친구누구 일지에 대하여서 궁금하실 수가 있을텐데요.

    하지만 아쉽게도 상대방은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인지 그가 구라철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서 직접 여친에 대한 언급을 하게 되었을 당시에는 어떤 사람이며 몇 살이고 무슨 일을 하는 지에 대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서는 일체 공개를 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김구라 여자친구누구 에 대하여서는 아직까지도 확실하게 밝혀진 바가 없다고도 할 수가 있을텐데요.

    김구라 여자친구누구 

    이연수와 무슨관계?

    하지만 그동안 그와 함께 스쳐지나가듯이 열애설 아닌 열애설이 났던 여자 연예인들은 몇 몇이 있기도 하는데요. 그 중에 한 명이 바로 이연수입니다.

    이연수가 그와 핑크빛 기류를 형성하게 된 것은 바로 지난 1월 경 라디오스타를 통하여서 출연을 하게 된 것으로 인하여 나타나게 된 것인데요.


    이연수는 방송에 나왔을 당시 구라씨가 예전에 방송에 나와서 저의 팬이라고 말하였다고 하는데 그 말이 맞느냐며 되묻게 되었고 이에 김구라는 팬이 맞다.

    원래 저희 세대때에는 워낙 이라고 하면서 인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김국진은 갑자기 여기서 이연수가 불타는 청춘에 나왔을 당시에 나에게 김구라에 관한 이야기를 했다면서 둘 사이에 무슨 관계까 있는 것인지에 대하여서 추궁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 모습을 가만히 바라보고 있던 김수용은 갑자기 그러면 두 사람이 사귀는 것이 어떠냐면서 갑자기 분위기를 더욱 더 몰아가기 시작하였고 이에 김구라는 어디 세상 일이 그렇게 간단하게 풀려가나며 발끈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웃음을 남겨주기는 하였으나 그렇다고 해서 완강히 부인하지는 않는 태도를 보이게 되었습니다.


    이에 장동민은 여기서 한술 더 뜨면서 좋아하는 것 같다면서 만약에 싫었으면 뭐야 하면서 정색을 할텐데 느닷없다라고 말을 하는 것이라고 하면서 그를 분석하여서 당황하게 하였고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이에 mc구라는 연수씨에 대하여서는 항상 반가워하고 있다면서 호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인정하면서 훈훈하게 마무리되게 되었는데요.


    이 때 당시의 분위기가 이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의 입장으로서는 뭔가 자연스러운 핑크빛 분위기가 물씬 풍겨올랐기 때문에 이 둘이 잘 어울린다 훈훈하다고 생각을 하게 되었고 이로 인하여 혹시 실제로 사귀는 것이 아닐 까 하는 생각으로 인하여 김구라 이연수가 아직까지도 함께 언급이 되면서 화재가 되고 있다고도 볼 수가 있겠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mc구라가 구라철 채널을 통하여서 직접적으로 여자친구가 이연수라고 언급을 한 상황은 아니기 때문에 단순히 방송 상에 비쳐진 모습으로인한 추측에 불과하다고 볼 수가 있을텐데요. 

    김구라박선영 무슨 관계?

    하지만 한편 mc구라는 이연수 뿐만이 아니라 박선영씨와도 무슨 관계인지 시청자들로부터 하여금 궁금증을 자아내는 행동을 취한 적도 있었는데요.


    이 둘이 엮이게 된 것은 사실 sbs 연예보도 프로그램 한밤tv연예의 공동mc를 둘이서 맡게 된 것으로 인하여 나타나게 된 것입니다.


    하지만 둘이서 주거니 받거니 하는 토크가 자연스러웠고 케미가 좋아서 잠깐 둘이 무슨 관계가 있는 것이 아닐 까 하는 생각이 돌기도 하였다고 볼 수가 있을텐데요.


    하지만 이 역시도 공인된 바가 하나도 없으며 단순히 공동mc로 한 프로그램을 함께 한 동료 사이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라고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물론 자세한 내막은 박선영씨와 이연수씨 그리고 그 만이 알고 있겠지만 말입니다.

    김구라 김정민과도 열애설이?

    한편 그는 19세 연하의 배우 김정민씨와도 잠깐 열애설이 등장한 적이 있었는데요.


    이 이야기가 언급된 것은 지금으로부터 약 4년 전인 2016년 12월 28일로 tv조선 원더풀데이에서 그가 직접 해명한 말로 얼마 전에 예정화씨가 직접 와서 김정민과 사귀냐고 물었다고 하면서 나는 그 말에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냐면서 내가 그 친구와 함께 사적으로 연락했다면 내가 개다라고 말을 하였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그는 그냥 그러려니 하였는데 이미 제작진들 사이에서는 그 얘기가 많이 돌아서 구라가 출연하는 방송에 김정민을 섭외하려다가 그냥 보류를 하게 된 적도 있다고 하는데요.


    결국에는 김정민 역시도 직접 자신의 sns에 해명글을 올리면서 단순한 해프닝에 불과한 것으로 끝이 나게 되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