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요즘 한창 아프리카티비를 보는 것에 푹 빠지게 되었는데요. 재미있는 방송을 찾아서 보려고 하다 보면 꼭 항상 봉준이나 감스트 혹은 킹기훈 케이 등과 같은 유명한 탑급 bj들의 방송을 보게 될 수 밖에는 없더라고요.

    그 중에서도 저는 킹기훈이 참 입담이 좋고 시원시원하게 내지르는 스타일이 마음에 든다는 생각을 하게 되기도 하였는데요.

    그러한 킹기훈이 과거에는 sbs 진실게임에도 등장을 한 적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또한 지금은 한창 웹드라마를 찍는 데에 여념이 없다고도 하였는데요.


    킹기훈 웹드라마

    내 상사는 백만 유투버


    킹기훈이 이제는 정말 월클 슈퍼스타가 다 되었는지 이번에는 아프리카티비 bj, 유튜버를 넘어 킹기훈 웹드라마에 까지도 도전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그런 김기훈이 등장을 하는 킹기훈 웹드라마는 바로 내 상사는 백만유튜버에요.

    이 웹드는 웹드라마 특성상 kbs나 sbs 혹은 tvn과 같이 지상파 혹은 공중파 방송에서 방영을 하는 것이 아니라 네이버tv와 유튜브에서 볼 수가 있고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6시에 시작을 하게 된다고 하며 첫 방송을 하는 날은 2020년 6월 3일이라고 하니 지금으로부터 딱 한 달 정도 남은 시점이 되겠네요.

    이 킹기훈 웹드라마의 간단한 내용으로는 백만 구독자를 보유한 개성넘치는 유튜버들이 실제로 대기업에 취업을 하게 되면서부터 일어나는 일을 다루게 된 것이라고 하는데요.

    위에 보시는 내 상사는 100만 유튜버 예고편을 보니 요즘 제일 핫한 기훈이가 처음으로 등장을 하게 되며 의리의 사나이라고 등장을 하는 것을 보니 의리있는 그의 모습을 많이 보여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킹기훈 진실게임 

    304회 카리스마 훈이 출연


     

     

    304회 진실게임 : All VOD

     2006년! 신년특집제 3탄! 유재석의 진실게임!   이제까지 이보다 더 놀라운 게임은 없었다!  신년 특집! 제 3탄!  !  외모만 보면 딱 20대! 

    w3.sbs.co.kr

     또한 이와 같은 기훈이는 무려 지금으로부터 14년 전인 2006년 1월 17일에 방영된 sbs 진실게임 제 304회에 출연을 하기도 하였어요.

    이 당시 김기훈의 나이는 고작 초등학교 6학년 13살 때의 나이로 등장을 하게 된 주제로는 6명의 초등학생들 중에서 진짜 20대 한 명을 찾는 주제였다고 하는데요.

    혹시라도 그 당시의 기훈의 모습을 보고 싶으시다면 위  sbs 다시보기 경로를 통하여서 확인을 해보실 수가 있어요.

    한번 사이트를 들어가보니까 따로 별도로 로그인을 해줄 필요도 없이 그냥 바로 볼 수가 있었는데요.

    이 킹기훈 진실게임 방송은 지금은 sm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여자 아이돌 그룹 f(x)의 루나도 같이 출연을 하게 된 것으로 유명해지기도 하였어요.

    그렇다면 기훈이 왜 킹기훈 진실게임 방송에 출연을 하게 된 것인지에 대하여서도 궁금하실 수가 있을텐데요.

    위 영상을 통하여서 살펴보시게 된다면 킹기훈은 그때부터 자신 스스로가 관종이었기 때문이라고 말을 하면서 마침 나이가 들어보이는 초등학생 친구들 연락을 달라는 문구를 보게 되고 자신이 직접 이메일로 사진을 보내면서 신청을 하게 된 것이라고 해요.

    근데 며칠 후 실제로 sbs 측에서 전화가 오게 되어서 오디션을 보러 오라고 하였는데 전화를 받았을 당시에 기훈이는 이미 당선이 된 줄 알았는데 그래도 엄마한테 전화가 왔다는 사실을 말하고 같이 서울로 올라가서 오디션을 보러 가게 되었는데 그때 당시에 면접을 봐야 했었는데 면접 당시에 잘하는 게 있냐고 물어본 말에 없다라고 하였는데 운이 좋게도 당첨이 되게 되어서 출연을 하게 된 것이라고 해요. 


    킹기훈 과거


    이처럼 현재는 킹기훈 웹드라마를 준비하고 있으며 초등학교 6학년 때에는 킹기훈 진실게임에 출연을 하였던 그의 전적에 대하여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그렇다면 인터넷 방송 bj로 처음 거듭나기 전에 학창시절에 그는 어떠한 학생으로 활동을 하게 되었는 지에 대하여서도 궁금하실 수가 있을 거예요.


    저 또한 킹기훈 과거는 어떠한 삶을 보내왔었는 지가 궁금하기도 하였는데요. 하지만 정확한 그의 측근들의 말이나 근거있는 증거들이 제대로 나와 있지는 않은 채로 그저 그가 대구 지역에서는 이름난 주먹이었다. 통이었다. 하는 카더라의 말들이 많이 들려오기도 하더라고요.


    즉 다시 말하자면 그는 학창시절 때에는 이름이 나있었던 사람이라고 할 수가 있을텐데요.


    사실인지 아닌 지는 모르겠지만 실제로 그 당시에 대구 지역에 살고 있었던 사람들의 말을 들어보자면 그는 다른 초등학생들이 이름을 들어봤을 정도로 유명했던 주먹의 전설이었다고 하며 실제로도 아프리카티비에서 처음으로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을 때에도 친구인 박성민과 정문찬과 함께 최악의세대라는 크루를 만들어서 주먹의 전설이었다는 별명에 걸맞을 법한 행동들을 많이 하고 다니기도 하였는데요.


    이 당시 이들은 어그로와 주작질 등으로 인하여 인기를 얻게 되었고 페이스북에 영상을 올렸을 때 그 영상이 대박이 나면서 페북스타로서 처음으로 거듭나게 되었다고 해요.


    그 이후 쭉 스타 반열에 오르게 되어서 점 점 더 아프리카티비에서 유명해지게 되었고 다른 메이저 bj들과도 다양한 합방을 하면서 새로운 모습도 많이 보여주던 끝에 유튜브 채널에서도 버억 등의 유행어를 통하여서 대박이 나게 되면서 지금과 같은 스타덤에 오르게 된 것이라고 할 수가 있을텐데요.


    그러한 그는 이제는 더이상 최악의세대와 같은 모습은 보여주지 않고 있으며 그의 아내인 퀸가현과 함께 먹방도 하고 소소한 소통방송도 하는 등의 다소 건전해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할 수가 있어요. 

    이처럼 끼후이의 현재와 킹기훈 과거에 대하여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물론 킹기훈 과거가 실제로 어떠한 학생이었는 지 검증된 바는 없으니까 확실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제 생각에는 킹기훈 과거 모습 역시도 지금과 같이 장난끼 넘치는 모습이었지 않을 까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