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해를 뜨겁게 달구었던 tv조선의 예능 프로그램은 미스터트롯이었다면 작년인 2019년 한 해를 뜨겁게 달구었던 tv조선의 예능프로그램은 바로 미스트롯인데요.
사실 미스터트롯이 미스트롯에 이어 등장한 후속작이니만큼 미스트롯이 바로 원조 중의 원조인 트로트 경연프로그램이라고 할 수가 있을 거예요.
그런데 그 프로그램에 등장을 하여서 결국에는 3위에 도달하면서 큰 인기를 누린 여인이 있는데요. 바로 그 여인이 홍자에요.
홍자 고향
홍자의 본명은 박지민이며 1985년 9월 29일에 울산광역시에서 태어났으며 학교는 경민대학 연극과를 졸업하게 되었어요.
또한 신체는 163cm에 43kg의 날씬한 체형을 가지고 있기도 하는데요.
원래는 이미 2012년에 1집 앨범 왜 말을못해 울보야로 데뷔를 하기도 하였으나 2019년 미스트롯에 나오게 되면서 더욱 더 큰 인기를 얻게 된 것이라고 할 수가 있을텐데요.
울산광역시 출신 연예인
홍자와 같이 울산광역시에서 태어나 연예인이 된 스타들로는 서인국, 김태희, 오윤아, 김영철, 이완, 오상진, 테이, 김도현, 브라더수, 정희태와 같이 유명한 인사들도 많이 배출하게 된 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는데요.
홍자 소속사 = 송가인 소속사
그러한 이력을 가진 홍자는 현재 포켓돌스튜디오라는 소속사에 들어가 있어요.
포켓돌스튜디오는 2017년도에 설립된 매니지먼트 회사로 처음에 설립되게 되었을 때에는 인터파크와 MBK 엔터테인먼트가 함께 손을 잡고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 더 유닛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을 제작하기 위하여서 공동으로 출자하여 설립을 하게 된 것인데요.
여기서 MBK 엔터테인먼트란 김광수가 설립을 하였고 김태경이 대표이사로 있는 매니지먼트 회사로 조성모, 터보, 김민우, 티아라 등의 히트 가수들을 배출해낸 김광수가 만들어냈다는 점에 있어서 특히나 화재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원래 처음에는 GM기획으로 설립이 되었다가 우여곡절을 거쳐서 코어콘텐츠미디어로 이름이 바뀌었다가 현재는 코어콘텐츠미디어를 인수한 후에 MBK엔터테인먼트를 최종적으로 설립하게 된 것이라고 해요.
그러한 회사와 인터파크가 함께 손을 잡고 만들어낸 것이 바로 홍자 소속사 이자 송가인 소속사인 포켓돌스튜디오인 것인데요.
포켓돌스튜디오는 2017년도에 설립이 되었으며 처음에는 주식회사 다즐거운사람들이라는 이름으로 설립이 된 것이라고 하며 현재는 이름이 바뀌어서 포켓돌스튜디오가 된 것이라고 할 수가 있어요.
또한 김광수가 만들어낸 MBK엔터테인먼트와 인터파크가 제작한 예능프로그램인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은 이미 데뷔를 하였으나 큰 히트를 치지 못하고 실패를 경험했던 아이돌들이 다시 재데뷔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주고자 만들어내게 된 프로그램으로 이미 현직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이돌들도 대거 출연을 하게 된 것으로 화재가 되기도 하였어요.
이 프로그램에서 더 유닛의 최종 멤버로 재데뷔를 하게 된 멤버들로는 고호정, 기중, 대원, 마르코, 의진, 유키스의 준, 지한솔, 찬, 필독로 남자 아이돌 그룹 UNB를 결성하게 되었고 여자 아이돌 그룹으로는 UNI.T로 양지원, 우희, 윤조, 지엔, 앤씨아, 의진, 예빈, 이현주, 이수지가 최종적으로 선발되게 되었어요.
또한 이 예능 프로그램을 통하여 선발되고 결성된 아이돌 그룹 UNB와 UNI.T를 결성하게 된 소속사가 바로 MBK와 인터파크와 손을 잡고 만든 소속사이자 홍자 소속사이자 송가인 소속사로 유명해진 포켓돌스튜디오인 것인데요.
UNB와 UNI.T가 결성된 년도는 2018년 2월 11일이며 이후 4월 7일에 UNB에 데뷔 앨범이 먼저 나오고 한 달 후인 5월 18일날 UNI.T의 데뷔 앨범이 등장을 하게 되었어요.
그러나 이 그룹들은 프로젝트 그룹이었기 때문에 데뷔 앨범이자 미니 앨범 1집과 미니 2집을 낸 후 같은 해 10월 12일 UNI.T가 먼저 해체되었고 다음 해인 2019년 1월 27일 UNB가 해체를 하게 되었는데요.
그 후 포켓돌스튜디오는 같은 해인 2019년 2월 9일 9인조 프로젝트 그룹인 1THE9를 데뷔시키게 되었고 4월 13일 데뷔앨범도 성공적으로 발매를 하게 되었고 마침내 8월 6일 미스트롯 출신으로 구성되어 있는 3인조 걸그룹인 비너스를 데뷔시키게 되었어요.
비너스는 정다경, 박성연, 두리로 이루어져 있고 데뷔곡은 깜빡이었는데요.
이 시기 쯤 홍자도 영입을 하게 되어서 마침내 8월 24일 어떻게 살아를 발매하게 되었고 그 후 3개월 가량 뒤에는 같은 미스트롯 출연자이자 최종 우승후보에 등극한 송가인의 정규 1집도 발매를 하게 되었어요.
홍자 소속사 = 송가인 소속사 내 연예인
그렇기 때문에 최종적으로 포켓돌스튜디오에 소속되어 있는 가수들로는 송가인, 홍자, 1THE9, 비너스이며 그 외에도 H&D라는 그룹의 이한결, 남도현이 소속되게 되었으며 배우로는 조승희가 현재 소속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하지만 여기서 1THE9와 비너스는 그룹 자체만이 소속되어 있는 것이며 각 멤버들은 또 각자 만의 다른 매니지먼트에 소속되어 있다는 특징도 가지고 있다고도 해요.
이처럼 이번 시간에는 톡톡튀는 매력을 가진 홍자 소속사 이자 송가인 소속사는 어디인지에 대하여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가요계에서 한 획을 그은 바가 있는 김광수의 지휘 하에 있는 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 있으며 우승후보가 된 송가인과도 같은 식구였다는 사실을 알아보게 되니 역시 김광수가 보는 눈이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며 홍자와 송가인이 얼마나 끼가 많고 재능이 많은 친구들인지에 대하여서도 알아보게 되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아무쪼록 이들이 모두 앞으로도 더욱 더 잘되고 승승장구 하실 수가 있기를 바랄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