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 쁠리 결별 ?

    현 2020년 기준 이상형 월드컵 남자 BJ 부문 대망의 2위를 달리고 있는 bj케이는 이미 자타공인 입소문이 나있는 소문난 남자 제비가 아닐 까 하는데요.

    그런 그는 작년에 거대한 일에 휩쓸리고 난 후 마침내 대상에 수상하고 난 뒤 다음 해인 2020년도에 들어선 지 2개월 만에 다시 또 어느 한 여성 bj와 함께 사랑을 피워나가게 되었습니다.

    바로 그녀는 bj쁠리인데요.



    bj쁠리는 처음부터 아프리카 bj계에 소문나있던 유명한 비제이는 아니었지만 그간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나 쇼핑몰 모델 등으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가 방송활동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던 신인 비제이였습니다. 


    그런데 이들은 작년 연말 함께 합방을 하게 되었는데요.

    죽이 잘 맞았는 지 서로 잘 통하였는 지 그들은 만나는 즉시 달달한 로맨스 분위기를 풍기며 마침내 처음 만나자마자 방송에서 서로의 lip을 부딪히는 지경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그 후 그들은 방송에서 대놓고 서로 썸타는 분위기를 이끌어내며 케이의 인스타그램에 서로 함께 찍은 커플사진까지도 올리게 되었는데요.

    케이 쁠리 결별 이유

    하지만 문제는 이들의 썸이 그리 오래가지는 않았다는 것입니다.

    비제이 케이는 쁠리와 함께 대놓고 썸을 타는 분위기의 방송을 몇 번이고 연달아 했음에도 불구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이윽고 서로 성격차이가 발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특히나 케이가 최근 많아진 악플들로 인하여 쁠리도 욕을 먹게 되는 것이 싫었고 그 외에도 사소한 문제들로 인하여 잦은 트러블이 발생한 끝에 결국에는 서로 방송을 여기까지만 하기로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때 파장이 꽤나 컸던지 이후 쁠리는 마침내 방송을 그만두겠다는 선언까지도 하게 되었는데요. 

    케이 쁠리 결별 전 진심? vs 비즈니스?

    이후 케이는 쁠리의 말을 받아들이게 되었고 앞으로 더이상 방송에서 그녀의 이름을 언급하지 말아달라고 시청자들에게 부탁을 하게 되었고 이후 앞으로 또다시 우결 방송을 하게 되었다면 진지하게 진심인 것 처럼 하지 않고 시청자들도 편안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진행을 하겠다고 하였으며 앞으로 또 다시 방송에서 여자 게스트가 나오게 된다면 그 여성은 서로 결혼을 의논할 정도로 진중한 사이를 이어나가겠다고 다짐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이 대목에서 알 수가 있는 것은 결국 케이와 쁠리는 서로 방송에서 만난 사이이고 방송적으로 썸을 타는 우결의 컨텐츠를 꾸리기 위하여서 그런 것도 있었겠지만 쁠리는 서로의 모습이 진심이었다고 말하였고 남녀 사이라는 게 썸을 타다가 이렇게 끝이 나는 경우도 있다고 하면서 직접 본인 입으로 시청자들 앞에서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즉 이들은 적어도 방송에서 비쳐진 모습이 진심이었다는 것입니다.


    그러한 진심어린 그들의 모습을 바라보는 시청자들 역시도 케쁠리라는 별명을 붙이면서 잘어울린다는 의견이 많았고 케미가 좋아서 나까지 설렌다는 의견이 많을 정도 였기도 하였는데요.

    하지만 이처럼 케이와 함께 우결 방송을 하면서 합방을 하게 된 것은 쁠리가 방송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였기 때문에 별로 좋지 않은 결말이 이루어지게 된 것에 대하여서 팬들은 속이 상하게 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둘은 원래부터 비즈니스였다는 의견 역시도 많기도 하는데요. 그 이유는 방송 상에서 등장한 켈리와 쁠리의 카톡 대화방의 주고받는 텀이 12시간에 한 번 정도라는 점을 비추어 보았을 때 저것은 분명히 썸의 카톡이 아니다라는 의견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들은 결국에는 방송적으로만 연기하였던 비즈니스의 결과다라고 하는 의견 역시도 존재하고 있기는 합니다.

    케이 쁠리 결별 이후

    이처럼 케이 쁠리 결별에 대하여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이후 쁠리는 방송을 앞으로 중단하겠다고 결심을 하였기는 하지만 그녀의 수많은 팬들이 마음에 걸렸는 지 결국에는 다시 돌아와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케이 역시도 그동안 그래왔던 것처럼 꾸준히 컨텐츠를 발행하고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하는데요. 

    그녀는 주로 유튜브 채널에는 자기 관리 브이로그나 먹방 혹은 명품 언박싱 및 촬영 스케치나 소소한 소통 방송을 꾸준히 발행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쁠리 특유의 러블리한 외모가 인상적이며 독특하고 발랄한 성격도 방송에 더욱 재미를 더해주고 있기도 하는데요.


    케이 역시도 늘 그래왔던 듯이 꾸준히 시청자들과 함께 소통하는 재미있는 컨텐츠들을 발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자신의 방송용 카카오톡 아이디를 시청자들에게 보여주면서 채팅 혹은 보이스톡 등을 하는 영상을 발행하기도 하였는데요.

    저 역시도 이 날 방송을 풀버전으로 1시간 짜리를 모두 보게 되었는데 정말 웃겨서 시간 가는 줄도 모르고 보게 되었네요.


    이처럼 그들은 현재 각자의 갈길을 서로 잘 가고 있다고도 볼 수가 있을텐데요. 물론 방송적으로 우결 컨텐츠를 찍기 위하여 비즈니스 적으로 시작하게 된 것이고 방송에서만큼은 서로 진심을 내비치게 된 것일수도 있겠지만 아무튼간에 그것을 보는 시청자들이 재미있었고 함께 웃을 수 있었다면 되지 않았을 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물론 그 과정에서 뭔가 이대로 끝이 난다는 것은 배신감이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서로 잘생기고 예쁜 남녀가 만나다보면 한눈에 반해서 곧바로 불꽃이 피어오르다가도 알고보니 서로 성격이 잘 맞지 않았으면 결국에는 제대로 만나지 못하게 되는 그런 일들도 쉽게 벌어질 수가 있는 것이 아닐 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