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잘생긴 남자 배우 외국 40대 순위 20대 30대 아이돌 일본

    저는 원래 외모에 관심이 많았지만 요즘 따라 부쩍 더 외모에 관심이 많아지게 되었는데요. 그러다보니까 자연스럽게 예쁜 여자 비제이들이나 아이돌 배우 들에도 관심이 가기 시작하게 되었어요.

     

    누가 제일 예쁜 지 어떤 점이 예쁜 지 어떻게 생긴 사람이 제일 예쁜 지 구경을 하고 싶었는데 그러다가 문득 생각이 난 것이 바로 이상형 월드컵 사이트에서 한번 제 스스로 나만의 이상형을 뽑아서 최종 우승 후보를 가리는 것이었는데요.

     

    그렇게 국내에서 이상형 월드컵 사이트로 유명한 두 곳인 피쿠(PIKU)와 슈퍼컵에서 각 각 이상형 월드컵을 해보게 되었어요. 그런데 이곳에서는 여자들 뿐만이 아니라 잘생긴 남자 연예인 배우 아이돌의 각 각의 이상형 월드컵도 똑같이 시행을 하고 있었는데요.

     

    그것 뿐만이 아니라 이곳은 나중에 사람들이 어떤 사람들을 각 각 뽑게 되었는 지 순위 별로 결과치를 쫙 나열해주는 랭킹 결과물과 명예의 전당 같은 것들도 제공을 해주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만약에 잘생긴 남자 연예인 배우 아이돌 TOP10 순위를 보다 객관적이고 어떤 한 사람의 주관이 개입된 것이 아닌 그나마 공신력있게 추출된 데이터를 통하여 보고싶으시다 하신다면 이 사이트들의 명예의 전당이나 랭킹 결과 순위 표를 보시고 확인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게 되어서 링크를 가져오게 되었는데요. 그 주소는 각 각 바로 아래와 같아요.

    이상형 월드컵 (PIKU)

    남자 아이돌 TOP 10 바로가기 1

     

    이상형 월드컵 랭킹 - [고화질, 최신] 남자 아이돌 월드컵 Ideal type worldcup PIKU

    이상형 월드컵 - [고화질, 최신] 남자 아이돌 월드컵을 즐겨보세요. 이상형월드컵을 직접 만들수도 있습니다

    www.piku.co.kr

    우선 이상형 월드컵 사이트인 피쿠(PIKU)에서 제공하고 있는 남자 아이돌 TOP 10 랭킹 결과표 주소는 바로 위와 같이 이루어져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탑 10위 뿐만이 아니라 25위 50위 100위 씩도 보실 수가 있어요. 비록 주제가 잘생긴 남자 아이돌을 뽑는 것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나만의 기준으로 이상형인 남아이돌을 뽑는 것이었기 때문에 얼추 여러분이 원하시는 결과를 얻게 되지 않을 까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였는데요.

    이곳은 또한 랭킹순위가 우승비율과 승률을 통하여 정해지고 있으며 한시간 마다 갱신되고 있기 때문에 최신의 결과 데이터를 얻어보시는 것도 가능하실 수가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2022.06.15 - [IT 컴퓨터] - 연애 컬러 테스트 바로가기

     

    연애 컬러 테스트 바로가기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연애 컬러 테스트가 요즘 유행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의 SNS 를 통하여 활발하게 공유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따라서 이번

    the.strow-berry.kr

     

    이상형 월드컵 (슈퍼컵)

    남자 아이돌 TOP 10 바로가기 2

     

    아이돌 움짤, 여자 IDOL 이상형 월드컵, 이상형 월드컵 게임, 이상형 월드컵 통계 SUPERCUP, 이상형만들기

    움짤도 가능한 이상형 월드컵 사이트 - SUPERCUP입니다. 이상형 원드컵을 만들어서 즐겨보세요

    www.supercup.co.kr

    두 번째 사이트로는 바로 슈퍼컵이라는 이상형 월드컵 사이트가 있었는데요.

    이곳은 특이하게도 월드컵 뿐만이 아니라 한 달에 한 번만 참여할 수 있는 슈퍼컵이라는 개념을 도입하고 있으며 그렇게 나온 명예의 전당 결과표는 2020년 한 해를 통틀어서 제공해주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때문에 이 둘 사이트를 이용해보시게 된다면 많은 사람들의 데이터를 통하여 객관적으로 도출해낸 잘생긴 남자 연예인 배우 아이돌 TOP 10에 대하여 보다 공정하고 정확하게 확인해보실 수가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하지만 위 데이터를 살펴보자면 아이돌 같은 경우에는 현재 인기있는 그룹인 BTS 멤버들로 상위권이 쫙 도배가 되어 있는 경향이 있더라고요. 때문에 약간 아이돌 같은 경우에는 인기투표로 이루어진 결과라는 생각이 없지 않아 들게 되었는데요. 

    때문에 한번 제가 생각하는 잘생긴 남자 아이돌은 누가 있을 까 한번 임의대로 다 섯명의 순위를 매겨보게 되었어요. 순전히 저만의 생각이니 저 사람은 저렇게 생각을 하는구나 라고 그저 참고만 해주신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1. BTS 뷔

     

     

    우선 그 첫 번째 순위는 바로 BTS 방탄소년단의 뷔였는데요.

    뷔로 뽑은 이유는 우선 이상형 월드컵 결과를 보았을 때 피쿠와 슈퍼컵 모두 현재 방탄소년단 BTS 뷔가 1등을 달리고 있었기 때문에 저 또한 그 순위 결과물을 반영하게 되었고 제가 생각했을 때에도 일등을 주기에 전혀 아깝지 않고 남부럽지 않은 외모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저 역시도 뷔를 일등으로 뽑게 되었네요.

    2. 아스트로 차은우

    두 번째로는 아스트로의 차은우를 뽑게 되었는데요.

     

    이 사람 역시도 얼굴천재로 유명한 사람인데 우선 피쿠와 슈퍼컵 모두에서 상위권을 달리고 있었고 저 역시도 그 점을 반영하게 되었던 것인데 피쿠와 슈퍼컵에서는 현재 대다수의 상위권에 BTS 멤버들이 쫙 깔려있는 상태였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같은 아이돌 그룹 내 멤버들은 배제하고 다른 아이돌 그룹 내 멤버를 선택하게 되었는데 그때 딱 눈에 들어온 사람이 바로 차은우였기 때문에 이 사람을 이등으로 선택하게 되었네요.

     

    우선 이상형 월드컵 사이트에서 충분히 상위권에 올라와 있었고 제가 생각했을 때에도 중복된 아이돌 그룹 내 멤버들을 모두 제외하고 난다면 이 사람에게 이등을 주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이 분으로 정하게 되었습니다.

    3. NCT 재현

    3위는 SM엔터테인먼트의 NCT 재현을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다른 쟁쟁한 후보들이 이상형 월드컵 사이트 순위 결과표에 올라와 있었지만 제가 생각했을 때에는 이 사람이 세 번째로 잘생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한번 선택해보게 되었습니다.

     

    이 사람 역시도 해당 사이트에서 순위권을 달리고 있었고 중복된 그룹 멤버를 제외하고 타 그룹 내 멤버 위주로 선택을 해보게 되었을 때 왠지 이 사람이 제일 잘생긴 것 같다는 생각이 들게 되어서 이 분으로 선택을 하게 되었습니다.

    4. 엑스원 김요한

     

    4번째는 프로듀스에 나왔는 엑스원 김요한씨인데요. 앳되보이고 어려보이는 동안 외모에 귀엽고 순수한 느낌이 드는 것이 마음에 들어서 저의 개인 취향이 반영된 결과로 이 분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몇살인지는 모르겠으나 정말 순수하고 귀엽게 잘생기신 분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5.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마지막 다 섯번째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연준씨인데요. 뭔가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운 인상을 가졌고 세련되면서도 얼굴선이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이 느낌이 마음에 들어서 마지막 순위로 정하게 되었는데요. 약간 개인적으로 제가 봤을 때엔 비투비의 육성재 분을 조금 닮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이상형 월드컵 (피쿠 PIKU)

    남자 배우 TOP 10 바로가기 1

     

    이상형 월드컵 랭킹 - 남자 배우 이상형 월드컵 Ideal type worldcup PIKU

    이상형 월드컵 - 남자 배우 이상형 월드컵을 즐겨보세요. 이상형월드컵을 직접 만들수도 있습니다

    www.piku.co.kr

     이번에는 앞서 보신 바와 마찬가지로 동일한 형태로 이상형 월드컵 피쿠의 남자 배우 탑 10 순위 바로가기 링크를 준비하게 되었는데요. 앞서 보신 바와 마찬가지로 위 주소를 클릭하시게 된다면 피쿠 PIKU의남자 배우 탑 10 순위를 확인해보실 수가 있습니다.

    이상형 월드컵 (슈퍼컵)

    남자 배우 TOP 10 바로가기 2

     

    아이돌 움짤, 여자 IDOL 이상형 월드컵, 이상형 월드컵 게임, 이상형 월드컵 통계 SUPERCUP, 이상형만들기

    움짤도 가능한 이상형 월드컵 사이트 - SUPERCUP입니다. 이상형 원드컵을 만들어서 즐겨보세요

    www.supercup.co.kr

    이번에는 이상형 월드컵 슈퍼컵의 남자 배우 탑 10 링크 주소인데요. 마찬가지로 위 링크를 클릭하시게 된다면 이상형 남자 배우 탑 10를 확인해보실 수가 있습니다.

     1. 서강준

     

    또한 앞서 보신 바와 마찬가지로 이번에는 제 기준으로 선택해본 잘생긴 남자 배우 탑 5를 정해보게 되었는데요. 선정한 방식은 앞서 말씀을 드린 바와 같이 이상형 월드컵 사이트의 랭킹 순위 및 저의 개인 취향을 반영하게 되었습니다.

     

    그러자 제가 생각했을 때에는 일등이 바로 서강준씨가 나오게 되었는데요. 곱상한 외모에 정글의 법칙에 가서 쌩얼에 햇볕에 그을리고 땀에 절은 얼굴인데도 불구하고 완벽한 조각과도 같은 외모를 자랑하고 있었기 때문에 일등을 선정하는 것이 마땅하다고 생각을 하게 되어 선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2. 공유

     
    마찬가지의 이치로 이등은 바로 공유씨를 선정하게 되었는데요.

     

    심사한 이유는 위와 똑같고 고수나 원빈씨 등 더 잘생겼다고 소문난 배우들은 많았지만 매번 순위에 오르시는 분들은 뭔가 좀 뻔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새로운 인물이 없을 까 하여서 선정을 하게 되었는데 공유씨 역시도 잘생긴 배우 순위에 자주 오르내리시는 분이기는 매 한가지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3. 양세종

     

    세 번째로는 양세종씨를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심사한 과정은 역시 앞서 말씀을 드렸던 바와 같으며 뭔가 새롭고 신선한 인물이 없을 까 하여서 기존의 원년멤버들을 제치고 선택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깔끔하고 반듯해보이는 이미지가 마음에 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4. 강동원

     
    다음으로는 강동원씨인데요. 강동원씨 역시도 매번 잘생긴 남자 배우 순위에 오르내리는 인물이기 때문에 신선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여전히 이상형 월드컵 순위에 올라와 있었으며 제가 생각했을 때에도 레전드라는 생각이 들 수 밖에는 없었기 때문에 결국에는 강동원씨를 고르게 되었습니다.

    5. 임시완

    마지막으로는 임시완씨를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선택한 이유는 이상형 월드컵 사이트 상에 순위에 올라와있었기도 하였지만 제가 예전에 신세계 SSG마켓 푸드 코너에서 시식 아르바이트를 했을 때 임시완씨가 직접 고른 아보카도를 건네 받아서 봉투에 넣고 가격표를 붙여서 다시 전달해드린 적이 있었는데 그때 실제로 봤을 때 정말 딱 연예인이다 하는 조각같은 외모가 기억이 남았고 뭔가 접촉이 있었고 실제로 만났다는 것 자체 때문에 친밀함을 느끼게 되어서 마지막으로 임시완씨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이번 시간에는 저와 함께 잘생긴 남자 연예인 배우 아이돌 TOP10에 대하여서 알아보게 되었고 제가 개인적으로 뽑은 잘생긴 남자 연예인 배우 아이돌에 대하여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솔직한 저의 심경으로는 이번 시간을 통하여서 눈호강을 했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며 다음 번에는 한번 여성 버전으로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였네요. 

    더보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