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에서 대망의 우승에 등극한 임영웅씨는 지금처럼 활발하게 인기를 얻기 전 부터 들어가 있던 소속사가 있었는데요. 그곳이 바로 물고기컴퍼니에요.
물고기컴퍼니는 임영웅 소속사라 고 불리우는 것 뿐만이 아니라 물고기뮤직 물고기엔터테인먼트라 고도 불리우고 있는데요. 이곳의 대표는 현재 신정훈이라는 분이라 고 해요.
물고기컴퍼니 임영웅 소속사 대표 신정훈씨는 임영웅씨가 지금처럼 유명해지기 전 부터 다음 카페에 영웅시대라는 임영웅 공식 팬카페를 직접 운영하기도 하였으며 현재는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도 함께 운영을 하고 있는 중이라 고 알려져 있기도 하는데요.
물고기컴퍼니의 공식 홈페이지인 물고기뮤직은 바로 위 주소와 같아요. 소속사 홈페이지를 둘러보면 아직 소속 연예인 Artist 칸에 임영웅씨 밖에 없는 것으로 보아 다른 소속가수나 연예인들은 없고 오직 임영웅씨만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였는데요.
인터넷을 조금 더 서칭해보니 예전에 jk김동욱 씨가 물고기뮤직 소속 연예인 가수였던 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어요. 하지만 2016년도에 서로 계약이 만료되면서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였는데요.
또한 그 외에도 홈페이지 상에는 기재되어 있지 않았지만 소속 연예인 가수 들로는 세렝게티와 유정균, 배선용, 곰피디 등과 같은 실력파 뮤지션들이 함께 소속이 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그 후 판타스틱 듀오에 출연하였던 영웅씨의 모습을 보고 선견지명이 뛰어났던 신정훈 대표는 그를 물고기뮤직과 함께 전속 계약을 하게 된 것으로 나타나고 있어요.
또한 물고기엔터테인먼트 대표 신정훈씨가 직접 운영하는 영웅의 공식팬카페는 바로 위와 같은데요. 영웅시대는 판타스틱듀오 때에도 어느정도의 인기를 가지고 있었지만 미스터트롯 이후 전국에 트로트 열풍이 불게 되면서 부터 더욱 더 많은 인기를 얻게 되어 회원수도 훌쩍 뛰어 오르게 되었다고 해요.
또한 현재 가입되어 있는 팬카페 회원수는 5만 4천여명이 등록되어 있는데요. 아마도 시간이 조금 더 지나면 더욱 더 많은 사람들이 몰려와서 가입을 하게 되지 않을 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또한 이처럼 전국에 트로트 열풍이 불게되면서부터 영웅시대의 팬카페 회원수가 늘어남에 따라 신정훈 대표를 향한 각종 언론사들의 인터뷰 역시도 많아지게 되었는데요.
신정훈 대표는 그러한 언론사들의 인터뷰를 먼저 받게 된 후 팬카페 회원수가 많아진 것에 대한 인터뷰를 요청받게 되자 그것은 실제 팬카페 회원분들 중에 한 명에게 인터뷰를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오래전 부터 활발하게 팬카페 활동을 해온 실제 팬이 대신 인터뷰를 하게 되기도 하였는데요.
그녀의 말에 따르자면 팬카페는 2017년 5월 쯤에 생겼고 그녀는 2018년 초부터 가입하여서 활동을 하였다고 하였으며 팬카페는 대표외에 다른 직함이 없고 누구나 똑같은 등급을 받게 되며 팬들이 팬심으로 똘똘 뭉쳐서 활발하게 잘 활동하고 있다고 답하였어요.
또한 영웅시대는 상대적으로 조용하고 묵묵히 가수를 응원하고 지지한다며 다른 가수들의 팬들도 배려하는 분위기를 가지고 있으며 인성 좋은 가수의 모습을 닮아서 서로 배려하면서 스스로는 낮추는 모습을 가지고 있고 정을 동력으로 삼아 움직이고 있는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고 답변을 하기도 하였어요.
그 외 더 많은 내용은 해당 인터뷰 기사를 통하여 알아보실 수가 있을텐데요. 이처럼 트로트 가수 임영웅씨의 소속사 대표 및 엔터테인먼트에 관한 내용과 그 외 다른 소속 가수들과 연예인 및 팬카페도 두루 두루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저 또한 중고등학교 때 누군가를 열렬히 좋아하여서 팬카페도 가입하고 콘서트도 직접 가봤던 기억이 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때 그 순간을 더욱 더 즐기면서 알차고 더 재미있게 놀 껄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누군가는 시간낭비이다 부질없는 짓이다 라 고 생각을 할 수 도 있겠지만 그 순간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그 때 만을 위한 순간이니만큼 기회가 있을 때 더 재미있고 알차게 놀다왔으면 어땠을 까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지금은 그때 그 팬심이 어느덧 가라앉아서 팬클럽 활동을 하고 싶어도 할 수가 없게 되었는데 차라리 이럴 거였으면 그 때 망설이지 말고 더 적극적이고 재미있게 팬생활을 즐겼으면 어땠을 까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어찌되었든 간에 앞으로 임영웅씨의 더 다양하고 좋은 모습을 기대하며 향후 남아있는 미스터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도 성사리에 잘 마치고 돌아오실 수가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로서 더욱 더 훌륭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쳐서 지금의 레전드 탑급 심사위원들 처럼 멋지게 성장한 트롯가수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