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이 한참 국내에 유명하던 시절인 2011년 코미디tv 채널에서는 얼짱시대5가 한창 반영을 하고 있었는데요. 그때 당시에 출연을 했던 얼짱들로는 유혜주와 박지호가 있어요.

    이들은 무려 당시 8년 전 부터 사귀어오던 장수 얼짱 커플로 유명해졌고 화재가 되기도 하였는데요.


    서로의 애칭을 킨샤커플이라 고 부르면서 아름다운 사랑을 키워가던 그들은 그러나 지난 2017년 초에 들어서 안타깝게도 결별을 하게 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오게 되었어요.

    때문에 이미 헤어진 지는 지금으로부터 약 3년 전 쯤이었다고 볼 수가 있을텐데요.


    하지만 유혜주 박지호 헤어진이유는 어떤 이유 때문에 헤어졌다고는 정확하게 알려진 바가 없어요.

    그냥 그들도 얼짱커플이라 고해서 별 다른 게 있는 것이 아니라 그저 일반 다른 연인사이들처럼 만났다가 헤어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하지만 유혜주 박지호 헤어진이유가 정확하게 파악이 되지 않고 있는 만큼 각종 여러가지 루머들도 생기게 되었는데요. 아무래도 한 때 티비에 출연을 할 만큼 유명했던 인물들이기에 또한 방송에서도 8년 째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장수 얼짱 커플이라는 타이틀로도 많이 등장을 하였기에 이들이 헤어진 이유에 대하여서도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다보니까 생기게 된 오해가 아닐 까 하는데요.


    그런 오해들 중에 하나는 유혜주 박지호 헤어진이유가 남자 쪽에서 한 눈을 팔았기 때문이라는 소문이 한 때 돌기도 하였는데요. 이는 전혀 근거가 없는 내용이며 이렇다 할 명확한 증거도 나와 있는 것이 없기 때문에 단순히 생긴 루머에 불과하다고 볼 수가 있어요.


    또한 이들은 헤어지고 난 후에 서로 각자의 갈 길을 가면서 저마다의 새로운 사랑을 다시 또 키워나가기도 하였는데요. 유혜주는 대형 항공사 남자 승무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주진모를 닮은 잘생긴 새로운 남자친구와 인연을 맺고 현재는 결혼도 하게 되었으며 박지호 역시도 새로운 여자친구를 만나게 되어서 잘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주었다가 최근에는 어떻게 되었는 지 감감무소식인 입장을 내비치게 되어서 많은 팬들이 궁금해하기도 하였는데요.


    어찌되었든 간에 그들도 자신들만의 인생이 있으니 더 깊이 들어가는 것은 안될 것 같고 일단 sns등을 통하여 알려진 바에 의하면 이 정도로만 알아볼 수가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처럼 유혜주 박지호 헤어진이유에 대하여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이들은 얼짱시대 이후 이렇다 할 특별한 티비 프로그램이나 방송 매체에는 출연을 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현재는 각자의 쇼핑몰을 운영해가면서 조용히 잘 살아가고 있는 것으로 보여지고 있어요.


    그동안 얼짱시대에 나왔던 여러 얼짱들은 쇼핑몰 뿐만이 아니라 최근 들어서는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하여서도 많은 대중들과 팬들과 함께 소통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요. 그에 대표적 예시로는 홍영기 한아름송이 등이 있어요. 그 외에도 다양한 얼짱들이 유튜브 크리에이터로서 변신을 하여 다양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기도 하는데요.


    저도 어렸을 때 중학교 때 쯤에 한창 얼짱시대가 나왔던 것 같은데 그 때 당시에 매일 챙겨보면서 재미있게 즐겨봤었던 것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반연예인 같은 느낌에 얼짱들이 있구나 싶은 마음에 호기심이 들었었던 기억은 나네요.


    그런데 몇 년이 흐르고 난 뒤 어젯 밤에 잠을 자기 전에 갑자기 유혜주 박지호 커플이 아직도 사귀고 있을 까 어떻게 됬을 까 궁금해져서 찾아보니까 알고봤더니 헤어지고 각자의 길을 걷고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그러다보니까 이처럼 유혜주 박지호 헤어진이유에 대하여서도 알아보고 있게 된 것인데요.


    연인이라는 게 아무리 오래 사귄다고 하더라도 그 사람과는 어느정도 만날 수 있는 한계가 정해져 있는 것만 같이 언젠가는 이별을 할 사람이라면 이별을 할 때가 자연스럽게 찾아오기도 하는 것 같아요. 그런게 자연의 섭리는 아닐 까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인간관계라는 게 어찌보면 그 때와 장소 환경 그 때의 내 마음가짐과 행동 등과 같은 다양한 요소들에 의하여 정해지는 것이 어느정도 있다 보니까 특정한 시간이 지나고 나면 자연스럽게 멀어질 사람들은 멀어지고 다시 또 새롭게 만나는 사람들은 생기고 그렇게 되는 것 같다는 생각이 한 살 두 살 나이를 먹어가면서 느껴지게 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때문에 어찌보면 정말 인간관계에는 유통기한이 있다는 말이 맞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오랫동안 아름답게 만나온 이 두 커플도 아마 그러한 것은 아니었을 까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저도 이별을 많이 겪어본 것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어렸을 때 보다는 지금은 좀 더 이별에 대하여서 의연해지기도 하였는데요. 어렸을 때에는 이별이 마냥 하염없이 가슴아픈 일이라 고만 생각을 했지만 시간이 조금 지난 지금 돌이켜보면 이별은 또 다시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을 가질 수 있는 기회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때문에 혹시라도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뜻하지 않게 이별을 하게 되신 상황에 있으신다고 하더라도 절망하거나 낙심해하지는 마시고 이별은 더 나은 사람과 더 행복한 미래를 그릴 수 있는 새로운 만남이 다가올 수 있는 기회라 고 좋게 생각을 하면서 긍정적으로 미래를 그려보시는 것은 어떠실 까 해요.


    그렇게 된다면 틀림없이 그 결과 역시도 긍정적으로 다가올 수가 있을 것이며 정말로 새로운 사람과 만나서 행복한 삶을 이어나가고 있는 나 자신을 발견하게 되실 수가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럼 여러분들 좋은 사람들과 함께 좋은 미래를 그려나가보실 수가 있기를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몰랐는데 찾아보니까 유혜주 씨도 이렇게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었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