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는 국내 뿐만이 아니라 전세계적으로도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리그오브레전드, 줄여서 lol (League Of Legend)의 게임사인 라이엇 게임즈가 처음으로 선보였던 FPS 장르의 게임인데요. 1인칭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전술을 사용한 슈팅 게임으로 리그오브레전드에 이어 또 한번 흥행에 성공하였다는 평가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발로란트를 즐기시다보면 콘텐츠로 스킨 등을 구매하게 되실 수 있는데요. 만약에 마음에 들지 않으셨다면 나중에 청약철회를 하고 싶어지실 수가 있습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청약철회는 가능하며, 어렵지 않은데요. 단 7일이 경과하지 않아야 되고, 사용하지 않은 vp, 콘텐츠만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을 통해 발로란트 청약철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로란트 청약철회 예외적 vp

    발로란트 청약철회 방법

    1. 발로란트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https://support-valorant.riotgames.com/hc/ko/articles/360045674593-%EC%B2%AD%EC%95%BD%EC%B2%A0%ED%9A%8C-%EC%9A%94%EC%B2%AD-%EB%B0%9C%EB%A1%9C%EB%9E%80%ED%8A%B8-%EA%B3%A0%EA%B0%9D%EC%A7%80%EC%9B%90)

    2. 공식 홈페이지 상단 탭 고객지원 - 구매 및 획득한 콘텐츠 탭으로 들어갑니다.

    3. 구매 지원 탭 - 발로란트 청약철회 정책 으로 들어갑니다.

    4. 맨 밑으로 스크롤한 뒤 구매 내역 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5. 구매 내역이 나오는데, 옆에 오른쪽 Refund 버튼을 누르면 환불하실 수 있습니다.

     

    발로란트 청약철회 조건

    발로란트 청약철회 할 수 있는 링크와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앞에서도 간단하게 설명드렸지만 발로란트 청약철회를 하는 데에는 일정한 조건이 있답니다. 조건을 정리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1. 구매한 지 일주일이 지나지 않아야 됩니다.

    2. 사용하지 않은 콘텐츠여야 됩니다.

     

    발로란트 청약철회 구매내역 환불

    발로란트 예외적 청약철회

    예외적 청약철회라는 것도 있는데요. 구매한 지 24시간 이내 청약철회 문의를 접수했을 때, 1 계정 당 1번의 기회로 예외 청약철회 해주는 것을 말한답니다.

    발로란트 예외적 청약철회 조건

    예외적 청약철회는 일반 청약철회 조건보다 조금 더 까다로운데요. 조건을 살펴보자면 아래와 같답니다.

    1. 스킨을 구매한 지 24시간 이내 문의를 접수해야 됩니다.

    2. 한 번의 기회만 있고, 하나의 상품만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예외적 청약철회를 해본 적이 없는 계정이어야 됩니다.

    4. 요청한 상품의 상위 레벨 스킨이 있을 경우, 요청한 상품을 구매한 시간 기준 한 시간 이내 요청 스킨 상위 레벨 스킨도 구매되어 있어야 됩니다.

    5. 스킨과 관련된 상품만 가능합니다. 세트상품, 요원계약, 배틀패스 등은 불가능합니다.

     

    발로란트 청약철회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어떤 게임들 같은 경우에는 구매했던 콘텐츠에 대한 환불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도 많은데 생각보다 발로란트는 청약철회, 환불 방법이 편리한 편에 속하여 조건만 충족한다면 누구나 환불을 받을 수가 있었습니다. 이래서 괜히 리그오브레전드를 만든 회사가 아닐 까 싶기도 하였는데요. 게임성도 탁월하고 이용하는 유저들도 많아 앞으로도 재미있게 플레이해볼 수 있는 게임이니 많이 이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https://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278867 

     

    양정숙 의원 "게임사 과실 소비자 피해 확산, 청약철회법으로 막는다" - 국제뉴스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 게임회사의 과실로 인한 소비자의 피해가 발생하고 있지만, 현행법으로 보상할 수 있는 법적 근거가 없는 가운데, 국회 양정숙 의원은 게임사의 과실로 인해 이용

    www.gukjenews.com

    https://n.news.naver.com/article/018/0004999758?sid=105 

     

    오버워치 게임분쟁 접수 1위…소비자 피해 ‘청약철회법’으로 막는다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오버워치 홍길동 트레이서. 블리자드 제공 양정숙 의원(무소속) 게임 회사의 과실로 인한 소비자 피해가 발생하고 있지만 현행법으로 보상할 수 있는 법적 근거가 없는

    n.news.naver.com

    https://n.news.naver.com/sports/esports/article/468/0000781609

     

    게임업계 ‘롤백’ 피해 막는다…게임사 과실 ‘청약철회법’ 발의

    양정숙 의원. 제공 | 양정숙 의원실 [스포츠서울 | 김민규기자] # 지난 1월 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리니지M’의 문양 기능 업데이트 과정에서 유저 간 형평성 논란이 불거졌다.

    n.news.naver.com

    2022.07.12 - [IT 컴퓨터] - 라스트오리진 채널 바로가기

     

    라스트오리진 채널 바로가기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라스트오리진 채널에 대하여 알아보고 싶으실 수가 있을텐데요. 이 뜻은 모바일게임 라스트오리진을 주제로하는 아카라이브의 채널을 말하는 것이에요. 원래

    the.strow-berry.kr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