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오리진 채널에 대하여 알아보고 싶으실 수가 있을텐데요. 이 뜻은 모바일게임 라스트오리진을 주제로하는 아카라이브의 채널을 말하는 것이에요.

    원래는 디시인사이드 마이너갤러리가 라스트오리진의 주된 커뮤니티로 작용을 하기도 하였는데요. 연쇄 접근 제한 조치가 이루어지는 사태가 발생하게 되면서 라스토오리진 마이너갤러리가 접근 금지 상태에 빠지게 되었고 이로 인하여 거기에서 활동을 하던 유저들이 예전에는 나무라이브라고 불렸던 현재의 아카라이브와 햇갈 사이트에서 대피소를 만들어서 거기서 활동하다가 공격이 지속적으로 들어오는 등의 문제가 발생하여서 현재의 아카라이브로 이주하여 채널이 완성이 된 것이라고 해요.

    라스트오리진 채널은 줄여서 라오챈이라고 불리우기도 하는데요. 라오챈이 만들어지기 전에는 라스트오리진 마이너 갤러리던 시절이라서 라오갤이라고 불리기도 하였다고 해요.

    1. 라스트오리진 채널 바로가기

    https://arca.live/b/lastorigin/

     

    라스트오리진 채널

    라스트오리진 커뮤니티(갤러리) - 우린 이미 가족입니다

    arca.live

    라스트오리진 채널을 들어가고 싶으시다면 앞서 말씀을 드린 바와 같이 아카라이브의 라스트오리진 커뮤니티(갤러리)로 들어가시게 된다면 만나보실 수가 있을텐데요. 바로 들어가는 링크를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위 링크를 눌러주신다면 만나보실 수가 있어요. 또는 아카라이브 홈페이지에서 직접 채널 검색에서 라스트오리진이라고 기입을 하셔서 찾아보실 수도 있으실텐데요.

    2. 라스트오리진 채널 유튜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IO3DgzB9_uj13xWZ4hcdmg

     

    라스트오리진

     

    www.youtube.com

    라스트오리진이라는 모바일 게임은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에 꾸준한 유저수도 보유를 하고 있어서 현재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기도 해요. 라스트오리진 채널 유튜브 채널로 들어가보고 싶으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하셔도 알아보실 수가 있을텐데요. 종종 생방송을 하면서 gm과 유저들이 소통을 하는 시간도 가져보실 수가 있다고 하니 잘 알아두신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라스트오리진 게임

    한편 라스트오리진 이라는 게임은 2019년에 출시가 된 턴제전략방치형 및 수집형 모바일 게임인데요. 근미래에 가상의 철충이라는 생물에 의하여 인류가 전부 멸종해버린 포스트 아포칼립스라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기도 해요. 턴제로 이루어져 있어서 처음 하는 사람들도 쉽게 접근해보실 수가 있으며 스마트조이라는 게임회사에서 만든 것이기도 하는데요.

    3. 라스트오리진 채널 내 각종 정보

    https://arca.live/b/lastorigin/8093262

     

    📌 라스트 오리진 각종 정보 배너 - 라스트오리진 채널

    텍스트 링크공지사항정보 및 공략스테이지 공략이벤트 정보변화의 성소 공략외부통신요청스토리 모음구글 드라이브공식 만화창작물 모음라오 박물관전투원 청문회아카콘 모음집

    arca.live

    아카라이브 라스트오리진 채널에서는 게임 라스트오리진에 관한 다양한 정보도 확인해보실 수가 있어요. 위 링크에 들어가보시게 된다면 게임 내에서 직접 발표하는 공지사항이나 그 외 다양한 정보와 공략들도 한눈에 알아보실 수가 있을텐데요. 따라서 게임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에게는 큰 도움이 되어줄 수가 있을 것이에요. 또한 스테이지 공략이나 각종 다양한 이벤트 정보에 대하여서도 알아보실 수가 있고 변화의 성소 공략에 대한 도움도 받아보실 수가 있을 텐데요.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어울릴 수가 있기 때문에 외부 통신 요청도 쉽게 해보실 수가 있고 그 밖에도 스토리 모음이나 구글 드라이브 및 공식 만화나 창작물 모음 등도 함께 둘러보실 수가 있어요. 라오 박물관이나 전투원 청문회 및 철의 탑 공략과 아카콘 모음집까지 다양한 것들을 한 눈에 알아보실 수가 있으니 많이 참고해보시기를 바라요.

    4. 라스트오리진 채널 디시인사이드 마이너 갤러리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lists/?id=lastorigin 

     

    라스트 오리진 마이너 갤러리 -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

    라스트 오리진 마이너 갤러리 - 라스트 오리진 갤러리에 다양한 이야기를 남겨주세요.

    gall.dcinside.com

    한편 라스트오리진 마이너 갤러리가 디시인사이드 내에 아직도 존재한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기도 하는데요. 개설일은 2018년 12월 6일로 현재까지도 글이 꾸준히 올라오고 있는 곳이기도 해요. 

     

    5. 라스트오리진 채널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lastorigin

     

    라스트오리진 : 네이버 카페

    "마지막 인간이여! 아름다운 바이오로이드들과 함께 세계를 구원하라."

    cafe.naver.com

    모바일 게임 라스트오리진에 대한 공식 카페도 네이버에서 활발하게 운영이 되고 있기도 하는데요. 라스트오리진 채널과 함께 더불어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다양한 정보를 습득하시게 된다면 게임을 하는 것이 더욱 더 수월하고 재밌게 즐겨보실 수가 있을 것이에요.

     

    6. 라스트오리진 채널 게임 다운로드 앱스토어

    https://apps.apple.com/kr/app/%EB%9D%BC%EC%8A%A4%ED%8A%B8%EC%98%A4%EB%A6%AC%EC%A7%84/id1478994215

     

    한편 라스트오리진 채널을 다 둘러보시고 난 뒤에는 게임 다운로드 링크도 확인해보고 싶으실 수가 있을텐데요. 앱스토어를 통하여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위 링크를 통하여서 진행해보실 수가 있으니 참고해보시기를 바랄게요. 

     

    2022.06.14 - [IT 컴퓨터] - 키움 히어로즈 갤러리 바로가기

     

    키움 히어로즈 갤러리 바로가기

    키움 히어로즈 갤러리에 접속해보고 싶으실 수가 있을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하여서 이번 시간에는 바로갈 수 있는 링크에 대하여서를 알려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움 히어로즈는 대한민국

    the.strow-berry.kr

    2022.06.15 - [IT 컴퓨터] - 연애 컬러 테스트 바로가기

     

    연애 컬러 테스트 바로가기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연애 컬러 테스트가 요즘 유행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의 SNS 를 통하여 활발하게 공유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따라서 이번

    the.strow-berry.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