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랜더스 갤러리 유니폼

    ssg 랜더스 갤러리에 바로 들어가보고 싶으실 수가 있을텐데요. 때문에 이번 시간에는 ssg 랜더스란 무엇인지에 대하여서도 한번 알아보고 유니폼이나 인천에 있는 필드, 그리고 랜더스샵, 파크 등과 같은 내용들에 대하여서도 자세하게 알아보고 ssg 랜더스 갤러리에 바로 들어갈 수 있는 링크에 대하여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 SSG 랜더스 필드 ssg랜더스샵 ssg랜더스파크 갤러리

    1. ssg 랜더스 갤러리 바로가기

    https://gall.dcinside.com/board/lists/?id=skwyverns_new1 

     

    SSG 랜더스 갤러리 -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

    스포츠 카테고리로 분류된 SSG 랜더스 갤러리입니다. SSG 랜더스 갤러리에 다양한 이야기를 남겨주세요.

    gall.dcinside.com

     ssg 랜더스 갤러리에 바로 들어가보고싶으시다면 위 링크를 눌러주시면 될 텐데요. 이 방법 외에도 디시인사이드 검색창에 직접 ssg 랜더스 라고 검색을 하시게 된다면 바로 만나보실 수도 있을 것입니다. ssg 랜더스 갤은 글리젠이 꾸준히 되고 있는 곳이며 2009년 국내 야구 갤러리에서 하위 카테고리로 따로 분류가 되어서 만들어진 갤러입니다. SSG 팬들이 모이게 되는 유일한 집결지 역할을 하고 있기도 하는데요. 한국어로 쓱이나 쏵이라고 불려지기도 한다고 합니다.

    2. 200905~202109 ssg 랜더스 갤러리 바로가기

    https://gall.dcinside.com/board/lists/?id=skwyverns 

     

    200905~202109 SSG 랜더스 갤러리 -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

    스포츠 카테고리로 분류된 200905~202109 SSG 랜더스 갤러리입니다. 200905~202109 SSG 랜더스 갤러리에 다양한 이야기를 남겨주세요.

    gall.dcinside.com

     ssg 랜더스 갤러리는 2009년부터 꾸준히 운영이 되어 온 곳이기 때문에 과거의 글은 따로 분류가 되어 있는 갤러리가 있기도 하는데요. 2009년 5월부터 2021년 9월 까지 올라온 과거의 SSG 랜더스 갤러리의 글은 위 링크를 통하여서 확인해보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3. ssg 랜더스 갤러리 성향

     쓱 혹은 쏵이라고 불리우는 이들의 갤러리 성향은 다시 육식파이기도 합니다. 또한 야구 연식도 짧은 갤러들이 많다고도 합니다. 프런트는 까야 제맛이라고 말을 하는 사람들도 있다고 하며 현장에 대하여서는 무자비한 비난을 하는 경향도 있다고 합니다. 이는 아무래도 익명성으로 이루어져 있는 커뮤니티 특성 상 벌어지게 되는 일은 아닐 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4. 인천 SSG 랜더스 필드 (ssg랜더스파크)

     인천 SSG 랜더스 필드에 대하여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명칭은 인천 문학경기장 야구장으로 주소는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매소홀로 문학동 618 입니다. 가까운 지하철 역으로는 문학경기장역이 있고 1,2번 출구로 나오시게 된다면 바로 만나보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23000석의 대규모로 이루어져 있으며 인터파크를 통하여 예매를 해보실 수가 있습니다. 애칭은 랜필 혹은 문학이라고도 불리우며 SK와이번스와 SSG 랜더스의 홈 구단입니다. SSG 랜더스 같은 경우에는 2002년부터 이곳에서 홈 구단을 시작하게 되었고 구장명은 원래 2002년부터 2015년 까지는 문학 야구장이었다가 2015년에서 2020년에는 인천SK행복드림구장, 그리고 2021년부터 인천 SSG 랜더스 필드로  이름이 바뀌어 현재까지 쭉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ssg랜더스파크라고 부르는 사람들도 있기도 하는데요. 정식 명칭은 인천 SSG 랜더스 필드라고 합니다. 

     

     

    5. ssg랜더스샵 

    https://www.ssglandersstore.co.kr/

     

    SSG랜더스스토어

    SSG랜더스스토어

    www.ssglandersstore.co.kr

     ssg 랜더스를 응원하는 많은 팬들을 위한 ssg랜더스샵도 운영이 되고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다양한 유니폼과 모자, 의류, 잡화, 야구용품, 기념상품 등과 같은 것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선수들의 피규어도 판매를 하고 있고 응원도구들도 판매를 하고 있기 때문에 인천 SSG 랜더스 필드에 가셔서 ssg 랜더스를 응원하시기 전에 ssg랜더스샵에서 먼저 미리 모자나 유니폼, 그리고 응원도구 등과 같은 것들을 구매한 뒤 직접 입고 가시게 된다면 경기를 보는 재미가 더욱 더 증가하게 되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