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야구 갤러리 새로운보수당

     국내 야구 갤러리에 가보고 싶으실 수가 있을텐데요. 때문에 쉽고 빠르게 바로가기를 이용하여 바로 갈 수 있는 링크를 이번 시간을 통하여 알려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야구 갤러리 해외축구 프로야구

    1. 국내 야구 갤러리 바로가기

    https://gall.dcinside.com/board/lists?id=baseball_new11 

     

    국내야구 갤러리 -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

    스포츠 카테고리로 분류된 국내야구 갤러리입니다. 국내야구 갤러리에 다양한 이야기를 남겨주세요.

    gall.dcinside.com

     국내 야구 갤러리에 이동하고 싶으시다면 위 링크를 눌러보시면 바로 접속해보실 수가 있을텐데요. 위 링크 외에도 디시인사이드에서 직접 국내야구 라고 검색을 하시게 된다면 바로 들어가실 수도 있습니다.

     

    2. 국내 야구 갤러리 란?

     

     국내 야구 갤러리는 국내 야구 팀에 관한 이야기들을 나누는 곳이기도 하는데요. 디시인사이드의 수 많은 갤러리들 중에 한 곳으로 국내야구에 관한 이야기들을 할 것 같이 이루어져 있지만 정치나 유머글, 걸그룹이야기나 반페미 등과 같은 이야기들에 대하여서도 자주 올라오고 있다고 합니다. 그 외 대부분의 글들은 중계글로 이루어져 있기도 하는데요. 다양한 주제들로 이루어져 있는 국내 야구 갤러리는 디시 내에서 한 때 수도 역할을 할 정도로 큰 영향력을 발휘하던 갤러리였다고도 합니다. 

     

     국내 야구 갤러리 외에도 새로운보수당 갤러리, 해외축구, 프로야구 갤러리 등이 디시인사이드 내에서는 글리젠도 활발하고 이용자들도 많은 곳이라고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3. 국내 야구 갤러리 성향

     

     국내야구 갤러리는 남자들이 거의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극남초 성향을 가지고 있다고도 할 수가 있을텐데요. 이용자 층은 주로 10-30대 층의 젊은 층으로 이루어져 있기도 합니다. 따라서 젊은 남자들이 주로 관심을 가지게 되는 예쁜 여자들, 스포츠, 선수들, tv, 연예인, 사회 이슈 등과 같은 다양한 것들이 이루어져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디시인사이드의 익명이라는 점 때문에 말투도 다소 격하기도 하고 험한 말들도 많이 오고가고 있기 때문에 처음 갤러리에 접하시게 된다면 다소 적응이 되지 않을 수도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또한 국내야구 갤러리는 야구와 관련된 수많은 신조어들을 개설하게 된 곳이기도 하는데요. 찰지고 다양한 드립들이 넘쳐나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가즈아, 팩폭, 파오후, 야민정음 등과 같은 것들이 그 예시라고도 할 수가 있을텐데요. 이런 단어들은 국내야구 갤을 하지 않는 사람들도 알고 있을 정도이기도 하니 그 파급력이 얼마나 큰 지 알 수 있는 대목이라고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국내 야구 갤러리에 대하여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국내야구 외에도 다양한 주제들이 각종 오고가는 커뮤니티라고도 볼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 외에도 디시인사이드에서는 새로운보수당, 프로야구, 해외축구 갤러리 등도 있는데요. 이들에 대한 링크 역시도 알려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4. 새로운보수당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lists/?id=newconservativeparty 

     

    새로운보수당 마이너 갤러리 -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

    정치떡밥을 굴리는 갤러리. RIP 새로운보수당 - 새로운보수당 갤러리에 다양한 이야기를 남겨주세요.

    gall.dcinside.com

    미니 갤러리

    https://gall.dcinside.com/mini/board/lists/?id=newbosu 

     

    새로운보수당 미니 갤러리 -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

    새로운보수당 mini 갤러리입니다. - 새로운보수당 갤러리에 다양한 이야기를 남겨주세요.

    gall.dcinside.com

     

     새로운보수당 갤러리는 미니 갤러리와 마이너 갤러리 두 군데가 있는데요. 디시 안에서는 미니 갤러리보다 마이너 갤러리가 더 큰 개념으로 새로운보수당 갤 역시도 미니 갤 보다 새로운보수당 마이너 갤이 대흥갤 16위로 더 큰 곳이고 더 북적이는 곳이라고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5. 해외축구 갤러리 바로가기

    https://gall.dcinside.com/board/lists/?id=football_new7 

     

    해외축구 갤러리 -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

    스포츠 카테고리로 분류된 해외축구 갤러리입니다. 해외축구 갤러리에 다양한 이야기를 남겨주세요.

    gall.dcinside.com

     해외축구 갤러리에 대하여서도 궁금하실 수가 있을텐데요. 위 링크로 들어가시게 된다면 해축갤로 이동을 하실 수가 있으며 국내야구 갤러리와 같이 스포츠에 관한 갤러리이기는 하지만 말투라던가 드립력이라던가는 해축갤이 야갤보다는 조금 더 잔잔한 편이라고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6. 프로야구 갤러리 바로가기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lists/?id=cpyv22 

     

    컴투스프로야구 V22 마이너 갤러리 -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

    컴투스프로야구V22를 다루는 갤러리 - 컴투스프로야구 V22 갤러리에 다양한 이야기를 남겨주세요.

    gall.dcinside.com

     프로야구 갤러리는 컴투스에서 나온 컴투스 프로야구 V22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갤러리입니다. 흥한갤에 속해있을만큼 운영이 잘 되고 있는 곳으로 컴투스프로야구 V22 외에도 프로야구 H2, H3 넷마블, 프로야구,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등과 같이 다양한 갤러리들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컴투스프로야구 V22 갤러리가 글리젠도 많고 활발하게 운영이 되고 있는 곳이라고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