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히어로즈 갤러리

    키움 히어로즈 갤러리에 접속해보고 싶으실 수가 있을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하여서 이번 시간에는 바로갈 수 있는 링크에 대하여서를 알려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움 히어로즈는 대한민국의 야구팀 중에서 키움증권에서 나온 팀이라고도 할 수가 있을텐데요. 국내야구 갤러리에서 하위 카테고리로 만들어졌으며 2009년 7월 30일에 생성되었으며 2019년 1월 15일에 키움 히어로즈 갤러리로 이름이 변경된 것이라고도 해요. 대피처로는 드라마 히어로즈 갤러리나 송성문 마이너 갤러리로 키움 히어로즈 갤러들이 많이 이동을 한다고도 하는데요.

    키움 히어로즈 갤러리

    1. 키움 히어로즈 갤러리 바로가기

    https://gall.dcinside.com/board/lists/?id=sh_new 

     

    키움 히어로즈 갤러리 -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

    스포츠 카테고리로 분류된 키움 히어로즈 갤러리입니다. 키움 히어로즈 갤러리에 다양한 이야기를 남겨주세요.

    gall.dcinside.com

    키움 히어로즈 갤러리는 디시인사이드에 직접 접속하셔서 상단의 가운데 쪽에 있는 검색창에 직접 키움 히어로즈라고 검색을 하셔도 나오실 수가 있는데요. 곧바로 간편하게 접속해보고 싶으시다면 위 링크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글리젠도 상당히 잘 되는 편이며 디시인 사이드에 있는 수많은 다른 팀 갤러리들과도 어느정도의 관계를 맺고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기도 하는데요. 그것들에 대하여서도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움 히어로즈 갤러리는 SSG 랜더스, 롯데 자이언츠, KIA 타이거즈, 삼성 라이온즈 등 다양한 갤러리들과 밀접한 연관을 갖고 있기도 하는데요. 각 기 팀 갤러리와의 관계는 야구에서의 팀 끼리의 관계와도 같다고 할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크림 히어로즈 갤과 SSG 랜더스 갤러리는 사이가 좋지 않기도 하였었지만 올스타전 때에는 투표 동맹을 맺기도 하는 등 사이가 좋았을 때도 있었다고 합니다. 

     

    성향은 은근히 친김시진 성향의 갤러리를 띄기도 하였습니다만 까기도 하는 편이며 기본적으로 반이장석 성향을 가지고 있고 염경엽에 대하여서도 우호적으로 대하기도 하였지만 나중에는 결국 반이장석과 반염경엽을 대하게 되다가 손혁과 흥원기의 시대가 도달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2. 드라마 히어로즈 갤러리 

    https://gall.dcinside.com/board/lists/?id=heroes 

     

    히어로즈 갤러리 -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

    국내방송 카테고리로 분류된 히어로즈 갤러리입니다. 히어로즈 갤러리에 다양한 이야기를 남겨주세요.

    gall.dcinside.com

    참고로 키움 히어로즈 갤러리의 사람들이 대피처로도 종종 사용을 하면서 방문을 하고 있는 드라마 히어로즈 갤러리는 바로 위 곳입니다. 키움 히어로즈에 관한 이야기가 올라오는 것이 아닌 국내방송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는 드라마 히어로즈에 대한 이야기들을 하는 곳이기도 하는데요. 

    3. 200907~201907 키움 히어로즈 갤러리 바로가기

    https://gall.dcinside.com/board/lists/?id=sh 

     

    200907~201907 키움 히어로즈 갤러리 -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

    스포츠 카테고리로 분류된 200907~201907 키움 히어로즈 갤러리입니다. 200907~201907 키움 히어로즈 갤러리에 다양한 이야기를 남겨주세요.

    gall.dcinside.com

    키움 히어로즈 갤러리는 무려 2009년 7월부터 운영이 되어 온 곳이기 때문에 방대한 양의 이전 글은 200907~201907 갤러리에 따로 보관이 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만약에 과거에 올라온 글을 보고 싶으시다면 위 링크를 통하여서 확인해보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