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아프리카 tv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bj 세야의 여자친구 역할로 나오고 있는 가수 김세연씨가 있죠.

    바로 줄여서 세연이라고도 불리우는 인물이기도 하는데요. 이 친구는 처음에 세야와 만나게 된 것은 아프리카티비 방송에서 열린 소개팅을 통하여서 만나게 된 것인데 이제는 서로 진심이 통하게 되었는 지 실제로 여자친구 남자친구 컨셉으로 자주 세야의 방송에서 출연을 하고 있는 인물이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이들은 단순히 우결을 위하여서 방송을 하는 것 이상으로 서로간의 마음이 진심이다라는 것을 시청자들에게 은근슬쩍 드러내고 있는 중이라고도 할 수가 있어요.

    이로 인하여 세야 세연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는 시청자들도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며 그 중에서도 그동안 아프리카티비 bj로 활동하지 않았던 가수 김세연씨인 세연에게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중이라고 할 수가 있을텐데요. 


    세야 세연으로 함께 나오는 세야의 여자친구 세연은 가수 김세연씨로 세야의 방송에서도 언급을 한 적이 있었지만 그동안 9년동안의 아이돌 가수 연습생으로 활동을 한 적이 있었으며 마침내 어려운 과정을 뚫고 여자 아이돌 그룹 비비드걸 이새로 데뷔를 하게 되었으나 그렇게 주목받지는 못하고 2014년도 중순에는 회사의 사정이 어려워지게 됨으로 인하여서 잠정해체된 상태라고 해요.

    그렇다면 비비드걸과 비비드걸로 활동했었을 당시의 세연에 대하여서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비비드걸 활동내역


    비비드걸은 빅스타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아이돌 걸그룹으로 멤버는 리더인 손하나와 리브, 난아, 크리스틴, 이새, 류린으로 6인조로 활동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중 이새가 바로 세야 세연으로 이름을 알리게 된 김세연씨에요. 때문에 사실상 비비드걸 세연이 아닌 비비드걸 이새로서 활동을 하였다고도 볼 수가 있을텐데요.

    2012년 9월 20일에 첫 싱글앨범인 까불다가를 발표하면서 데뷔를 하게 되었어요. 하지만 그 후에는 이렇다 할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았다가 다음 해인 2013년 6월 12일에 첫 미니앨범을 발매하게 되었고 할로(Halo)라는 타이틀곡을 통하여서 활동을 펼치기도 하였는데요.

    아쉽게도 대중들에게 큰 주목을 받지 못하게 되어서 그런지 그 뒤에는 뚜렷한 활동을 제대로 펼치지 못하였고 그로 인하여서 크리스틴과 류린을 제외한 네 명의 멤버가 탈퇴를 하는 상황에 이르게 되었어요.

    때문에 이 시기에 비비드걸 이새 역시도 탈퇴를 하게 된 것이죠. 이후 회사 사정은 한없이 기울어지게 되어서 결국에는 그 다음해인 2014년도 중순 떄에는 사실상 잠정해체를 하게 된 것인데요.

    해체를 하게 되었지만 네이버에 비비드걸이라고 치면 아직 걸그룹의 프로필은 그대로 나오고 있어요. 그런데 멤버는 손하나, 리브, 크리스틴, 난아, 류린으로 이새만 빠진 채로 5명만 나오고 있는 상황이 연출되고 있기도 하는데요.

    그렇다고 해서 현재 활동을 하고 있는 것은 아닌 것으로 보여지고 있으며 리브는 보컬트레이너로 활동을 하고 있고 손하나와 난아, 이새는 각 각 학업과 직장에 열중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해요.

    그리고 그 중 비비드걸 이새가 바로 아프리카티비 메이저 bj인 세야와 함께 요즘에는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개인 유튜버 채널도 만들어서 운영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해요.

    세연 비비드걸 이새 시절 

    방송의적 나온 모습

    또한 비비드걸은 활동을 하던 당시에 엠넷 예능 프로그램인 이적쇼, 방송의적에 출연을 한 적도 있기도 하였는데요.

    이중에서 세연은 파란색 바지를 입고 허벅지에 파란색 스카프를 두르며 제일 하얀 피부톤을 가진 인물로 보여지고 있기도 하네요.

    몸매나 분위기 및 얼굴이 지금과 비슷하게 느껴지기도 하여서 금방 찾을 수가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카메라에 담긴 모습은 1분 56초 쯤에 등장을 하게 되어요.


    세연의 최근 근황 및

    개인 유튜브 채널 

    그러했던 모습을 보여주었던 세연의 최근 근황은 현재 위와 같이 이루어져 있다고 볼 수가 있을텐데요.

    세야와 함께 합방을 하다가 세야의 친구인 도아와 케이가 도련님과 시누이 역할을 하면서 넷이서 함께 밥을 먹으면서 합방을 한 적이 있었는데 그 당시 방송에서 세야가 직접 시청자들에게 보여준 영상이기도 해요.

    영상을 보시면 아시다시피 걸크러쉬가 무엇인지를 알게 해주는 멋진 춤솜씨가 능수능란하게 보여지고 있기도 하는데요.

    새하얀 피부톤과 날씬한 몸매가 몇년전 방송의적에 나왔을 때와 그대로인 모습이 인상깊게 느껴지기도 하네요.

    김세연 프로필

    이러한 김세연씨는 1991년 7월 10일에 태어나 올해로 30세이며 게자리 양띠이고 현재는 소속사를 옮겨 에스드림이엔티에 소속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해요.


    또한 그녀의 키는 168cm로 늘씬한 체형을 가지고 있으며 2016년도에는 제1회 보령머드 가요제 & 월드미스모델아이콘대회에서 월드미스모델아이콘으로 1등에 선발되기도 하였어요.

    김세연 인스타

    또한 그녀는 개인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가지고 있기도 하는데요.

    인스타로 들어가게 된다면 김세연의 다양한 셀카와 일상모습을 살펴보실 수가 있으니 한번 관심이 있으신 팬들이 있으시다면 구경을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주소는 바로 다음과 같다고 할 수가 있어요.


    https://www.instagram.com/25ksy/


    이처럼 현재는 아프리카티비 및 유튜브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수 김세연씨에 대하여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그럼 앞으로도 활발하고 왕성한 활동을 많이 볼 수가 있기를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