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뭔가 오랜만에 배달음식을 시켜먹고 싶었어요. 매일 집에서 음식을 만들어 먹는 편인데 그래도 뭔가 유독 치킨이 땡기고 치킨이랑 엽떡이랑 같이 불러서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어떻게 해야 할 까 고민을 하다가 배민에서 큐폰을 받아서 시키면 어떨까 싶어서 어플에 들어가봤는데요.


    지금 하고 있는 배달의민족 이벤트가 어떤 종류가 있는 지에 대하여서는 잘 몰랐었는데요. 뭔가 어플리케이션 화면 상에 UI가 복잡하게 느껴지기도 하고 해서 지금 하고 있는 것들을 어떻게 하면 한꺼번에 다 알 수 있는 지 궁금하게 되었는데요.


    그러다가 휴대폰 어플 상에서 한 눈에 알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게 되었어요. 물론 아주 사소한 나노 팁이지만 그래도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한번 글을 올려볼게요.


    배달의민족 이벤트 한눈에 알아보는 법


    우선 배달의민족 이벤트를 한 눈에 알아보려면 배달의민족 어플로 들어가신 다음에 하단에 있는 메뉴 중에 제일 오른 쪽에 있는 My배민 창으로 들어가 주세요. 


    저는 아이디가 있어서 로그인이 되어 있는 상태이지만 로그인이 되어 있지 않더라도 이 화면은 확인해보실 수가 있으실 것 같은데요.



    그렇게 My 배민 창으로 들어가시게 된다면 쭉 여러가지 탭이 있는 데 그 중 3번째 있는 탭이 바로 배달의민족 이벤트를 볼 수 있는 창이에요. 


    이곳을 한번 클릭해주세요.




    클릭해주시게 된다면 위와 같이 간편하게 현재 진행 중인 배달의민족 이벤트를 한 눈에 리스트로 정리해서 쫙 나열해서 볼 수가 있어서 지금 어떤 것들을 진행하고 있는 지 잘 알아볼 수가 있어요. 


    따라서 저도 잘 몰랐다가 여기 중에서 배민오더를 처음으로 주문하면 4천원을 하닐ㅇ해준다는 것을 알고 치킨을 착하게 잘 주문해서 테이크아웃해올 수가 있었네요.





    그렇게 배민오더를 해서 불러먹은 치킨인데요. 저희 집 아파트 상가 단지 내에 있는 치킨집에서 시킨 것인데 튀김옷이 아주 바삭바삭하고 맛있었네요.


    배민오더란? 배민오더 뜻

     여기서 배민오더란직접 매장에 어플을 통하여서 미리 주문하고 결제한 뒤에 집으로 음식을 배달받는 것이 아닌 직접 매장에 찾아가서 음식을 찾아오는 테이크아웃의 개념을 말하는 데요. 



    저도 처음에는 이 개념이 배달하고 헷갈렸는데 한 두번 하다보니까 자연스럽게 알게 되었어요.


    이처럼 오늘은 배민 어플을 사용할 수 있는 아주 사소한 나노팁에 대하여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 이미 알고 있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저도 처음에는 이 방법을 몰라서 지금 어떤 것들을 하고 있는 지 궁금해서 검색창에다가 찾아봤었거든요. 


    하지만 이제는 이 방법을 알게되었으니까 어플 상에서 바로 바로 지금 현재 진행중인 것들을 한눈에 알아볼 수가 있을 것 같아서 참 간편하고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여러분들도 이 팁을 알아가셔서 알차고 재미있고 맛있게 배달음식이나 오더음식을 즐겨드실 수가 있기를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