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을 할 때 닉네임을 정해야 할 때면 어떤 걸로 골라야 할 지 몰라 순간 뇌정지가 오면서 고민을 하게 될 수가 있을텐데요. 이럴 때에는 적당히 참신하면서도 초딩같지는 않고 그렇다고 흔한 것은 별로이고 뭔가 색다른 그런 재미있는 게 없을 까 고민을 하게 되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이럴 때에는 뻔하디 뻔한 게 오히려 익숙하면서 친근하기 때문에 팍 하고 터지는 웃음을 안겨줄 수가 있을텐데요. 한번 그러한 것들에는 뭐가 있는 지에 대하여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웃긴 아이디 1


    +닉네임 웃기기 대회

    우선 웃기고 센스있는 아이디를 찾으려면 닉네임 웃기기 대회 영상을 보면서 내 마음에 드는 것을 쉽게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대회이다 보니까 사람들이 사활을 걸고 참여를 하게 되기 때문에 내 마음에 쏙드는 센스있고 재미있는 아이디를 금방 찾으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이건 웃긴닉네임을 찾는 채팅방입니다. 아이디로 나이를 분석하는 하이라이트 영상이라서 여기서도 꽤 재미난 것들을 많이 찾아보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첫 번째입니다. 똥싸는 형아는 그냥 말그대로 똥싸는 형아입니다. 별 뜻은 없지만 뭔가 지나가다가 스윽 보는 닉네임으로 쳐봤을 때에는 뭔가 시선이 가면서도 황당하면서도 어이가 없으면서도 재미있을 수가 있습니다. 방사능위인전과 방콕씨리얼도 별다른 뜻은 없습니다. 하지만 뭔가 입에 착 달라붙고 별 뜻은 없는 것 같지만 그냥 뭔가 재미있는 듯한 그런 기분을 가져다줍니다. 벼랑위의당뇨는 벼랑위의 표뇨 애니메이션 영화를 패리더한 것입니다. 이것도 사실 처음 보면 썰렁하고 재미없을 수가 있지만 그 게임 캐릭터하고 몇 번 이야기를 하다보면 갑자기 그 닉네임이 재미있게 느껴져서 웃음이 날 수가 있습니다.



    두 번째 입니다. 송대관자놀이는 트로트 가수 송대관의 이름을 송대+관자놀이로 말장난 한 것입니다. 이것도 뻔하디 뻔한 느낌을 가져다주는 말장난입니다. 그리고 이런 닉네임의 장점으로는 내가 좋아하는 가수, 배우, 연예인 등의 이름 뒤에다가 생각이 나는 단어를 막 갖다붙이게 된다면 무한대로 응용을 할 수가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들도 좋아하는 가수나 연예인 등이 있다면 그걸 응용해서 재미있고 색다르게 만들어보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상처엔팔라딘이란 상처엔 후시딘을 패러디한 것입니다. 여기서 팔라딘은 메이플스토리 직업을 말합니다. 때문에 이 아이디는 메이플 팔라딘 키우시는 분이 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어쩌면 이미 있을 지도 모를 것입니다. 배숙희라빈순은 베스킨라빈스 패러디 한 것입니다. 이것도 뻔하디 뻔한 고전 닉네임인데 그래도 지금 봐도 뭔가 재미있고 신선한 느낌을 가져다줍니다. 수원한 시박은 시원한 수박을 말장난 한 것입니다. 이런 것들 역시도 내가 원하는 단어로 무한정으로 만들어낼 수가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럭아왜우럭도 말장난의 일부입니다. 워낙 유명한 말장난이기도 하죠. 비슷한 것들도 얼마든지 창조해낼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오렌지 먹은지 얼마나 오렌지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ILLHYHL는 한번 거꾸로 읽어보시면 그 뜻을 알 수가 있습니다. 이건 영어가 사용가능한 닉네임일 때 사용해보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웃긴 아이디 2


    아무리생강캐도난마늘은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을 패러디 한 것입니다. 이건 좀 길어서 긴 닉네임을 할 수 있을 때 해보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이거 역시도 처음에 볼 때는 그냥 그렇지만 계속 보고 몇번 보고 머리속으로 본래의 뜻을 생각해보다보면 어이가 없어서 픽하고 웃음이 터지게 되실 것입니다.


    내이름은 코난, 탐정이죠에서 쉼표를 다르게 하여 말장난 한 것입니다. 이것도 길이가 좀 살짝 길긴 한데 이정도의 길이를 수용할 수 있는 아이디라면 한번 도전해볼 법한 내용입니다. 특히나 쉼표가 사용가능할 때에 사용해보면 좋을 것입니다.


    똥싼지 얼마나 오렌지는 얼마나 오래되었는 지 오랜지를 오렌지로 말바꾼 것입니다.이건 그냥 아무런 의미가 없지만 그냥 갑자기 딱 보면 뭔가 웃깁니다.



    웃긴 아이디 3

    이웃집또털어는 이웃집토토로를 패러디 한 것이며 다큐멘터리 역시도 말을 바꾼 것입니다. 이것들도 상당히 오래되고 유명한 것들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봐도 봐도 웃기고 이걸 아이디로 함으로써 뭔가 독창적이고 재미있는 캐릭터다라는 인상을 가져다줄 수가 있습니다.


    아! 이런, 맨은 영화 아이언맨을 따라한 것이며 아베야 올 때 코로나는 올 때 메로나를 바꿔서 말장난 한 것입니다. 아이런맨은 대신에 느낌표와 쉼표를 할 수가 있어야 합니다. 올 때 메로나는 넘나 유명한 구절이었는데 지금은 웃픈 이 현실을 희극으로 승화시킬 때 사용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건 롤 하실 때 사용할만한 아이디입니다. 코그모와 레오나가 롤에 등장하는 것들이기 때문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 아이디도 많이 찾아보시길래 한번 검색해서 넣어보았습니다.



    웃긴 아이디 4


    순서대로 카드캡쳐 체리, 짱구는 못말려, 바람의 검심, 신라의 달밤을 패러디한 것입니다. 이것도 넘나 고전적이고 유며한 것들입니다. 하지만 봐도 봐도 뭔가 어이가 없고 재미있습니다. 워낙 유명해서 이미 있는 아이디일지도 모릅니다.


    엽기적인 그녀, 잘못된 만남, 톰과제리, 제시카알바를 이렇게 바꾸었습니다. 황당하고 재미있는 것들이 많습니다. 일상 생활 속에서도 이러한 것들은 충분히 얼마든지 많이 만들어낼 수가 있습니다.


    클레오파트라, 니모를 찾아서가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이런 것들이 찾아보면 정말 많다는 것을 느껴보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웃긴 아이디 5


    명탐정코난, 이순신장군, 빨간머리앤, 시베리안허스키가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이 중에서 여러분들 마음에 드신 게 있으실 까 합니다. 저는 보는 내내 무척 재미있었습니다. 뭔가 좀 40대 50대 중년 개그 같은 느낌이 나기는 하지만 말입니다.


    빨간망토 차차, 비락식혜, 헨젤과그레텔를 따라한 것입니다. 참 창의적이고 재미있습니다. 


    난 알아요, 흔들린우정, 다큐멘터리, 천국의 계단이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피부왕통키, 또 이순신장군, 아기공룡둘리 오즈의마법사가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참 계속 보다보니까 어이가 없어서 웃음이 납니다.



    엽기적인그녀 빨간망토차차 안젤리나 졸리가 이렇게 바뀌었습니다. 어떠신 가요. 저는 처음에는 별로 안웃길 줄 알았는데 계속 보다보니까 좀 어이가 없어서 실소가 터지는 게 몇 개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중에서 여러분들 마음에 드시는 것으로 골라보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