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컬러테스트 퍼스널 mbti

     연애 컬러 테스트가 요즘 유행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의 SNS 를 통하여 활발하게 공유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따라서 이번 시간에는 연애 컬러 테스트를 할 수 있는 링크에 대하여서 알아보고 그 결과에 대하여서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연애 컬러 테스트 심콩 그린

    1. 연애 컬러 테스트 바로가기 - 푸망 연애 퍼스널컬러 테스트 

    https://poomang.com/mylovecolor

     

    나의 연애 퍼스널컬러 찾기

    내 사랑의 색깔은?

    poomang.com

     연애 컬러 테스트는 심콩에서 나온 것도 있지만 푸망에서 나온 것도 있습니다. 푸망에서 나온 것은 연애 퍼스널컬러 테스트인데요. 처음에는 다소 이 뜻을 이해하기가 어려우실 수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연애 퍼스널컬러 테스트라는 말은 내가 연애를 하는 스타일이 퍼스널컬러로 치자면 어떤 색깔이고 그렇게 나온 색깔의 특징은 무엇일 까 하는 것을 알아내는 것이라고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위 링크를 통하여서 푸망을 통하여서 간단하게 진행해보실 수가 있을텐데요. 저도 퍼스널컬러 연애 테스트가 궁금하여서 한번 직접 해보았습니다. 

    연애 컬러 테스트 그린 결과

    제 연애 파스널 컬러 테스트 결과는 그린이 나오게 되었는데요. 연애 컬러 테스트 그린 결과가 나온 것에 대하여서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더라고요. 퍼스널 컬러 테스트 연애 결과 그린 색상은 사계절 내내 푸른 플라타너스처럼 한결같고 신중한 사람이라고 해요. 능력이 뛰어난 사람이라거나 사회성이 좋은 사람한테 매력을 느낀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어느정도 이 부분은 공감이 되기도 하더라고요. 배울 점이 많은 사람을 가까이에 두려고 한다고 하는데 이 점도 맞는 것 같기도 하고요. 이 외에도 연애 컬러 테스트 레드, 오렌지, 옐로우 등 다양한 색상들이 있고 모든 유형 색깔을 보려면 로그인을 하면 볼 수가 있게 되어 있더라고요.

    연애 컬러 테스트 레드 결과

    첫눈에 본 사람과도 사랑에 빠질 수 있다고 생각하며 설렘을 느낄 때에는 불꽃처럼 확 타올라서 어쩔 때에는 스스로 두려워 하기도 한다고 해요. 

    2. 연애 컬러 테스트 바로가기 - 심콩 연애 컬러 테스트

    https://www.simcong.com/quiz/508

     

    [심리테스트] 연애 컬러 테스트

    과연 나는 무슨 색일까?나는 무슨 색의 연애를 하고있을까?무슨 색의 연애를 해야할까?무슨 색을 만나야 할까?🌈너무 너무 궁금한 그것 한번 확인해보자!!🌈

    www.simcong.com

     다음으로는 연애 컬러 테스트 심콩에 대하여서도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심콩은 다양한 심리테스트들을 제공하는 사이트로 유명하기도 해요. 심콩 연애 컬러 테스트 역시도 궁금해서 저도 직접 해보게 되었는데요. 이번에는 옐로우 색상이 나오더라고요. 심콩에서 말하는 옐로우 컬러란 주로 받는 것 보다는 주는 사랑에 익숙한 사람이라고 하는데요. 이 말도 어느정도 맞는 것 같아서 신기하기도 하였었네요.

    3. 연애 퍼스널컬러 테스트 mbti - 케이테스트

    https://ktestone.com/kapable.github.io/personalColor2022/

     

    퍼스널 컬러 테스트 2022

    나에게 어울리는 컬러는 무엇일까?

    ktestone.com

    연애 컬러 테스트 파스널 레드

    연애 컬러 테스트 mbti에 대하여서도 알아보고 싶으실 수가 있을텐데요. 케이테스트에서 제공해드리고 있는 퍼스널컬러 테스트 2022를 통하여서 진행해보실 수가 있습니다. 저도 한번 직접 위 링크를 통하여서 케이테스트의 연애 퍼스널컬러 테스트 mbti를 진행해보았는데요. 검사 결과를 읽어보니까 mbti 유형을 컬러로 바꾼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였었네요. 하지만 그래도 뭐 재미로 보는 것이니까 재미있게 잘 보았던 것 같습니다.

    저는 혹스 블루가 나오게 되었는데요. 혹스블루와 어울리는 컬러는 뭘까 하고 보니까 선세이드와 발렌시아가 잘 어울린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혹스 블루는 INFJ가 나왔는데 실제로 제 mbti가 INFJ,INFP 두 개가 번갈아 나오기도 합니다. 그래서 원래부터 INFJ와 잘 어울리는 MBTI가 ENFP와 ENTP라는 것을 알고 있었는데 이 연애 퍼스널컬러 테스트 mbti에서도 동일하게 나온 것을 보니까 mbti를 본 따서 만들었구나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더라고요. 그래도 뭐 이런 심리 테스트에 대하여서를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일 필요도 없고 돈을 주고 받은 것도 아니니까 그냥 그렇구나 싶어하면서 넘어가는 것이 낫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2022.06.30 - [비즈니스 경제] -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중도상환 수수료는?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중도상환 수수료는?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저도 얼마 전에 삼성카드를 새로 발급받게 되었는데요. 조건도 좋고 발급 기준에도 적합해서 신청을 하자 마자 바로 발급을 받을 수가 있었어요. 요즘에는

    the.strow-berry.kr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